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모바일 모드 게임 플레이하는 모습

GAME PLAY (클릭)

 
반응형
 

스마트폰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빠른 랩 공격을 가지고 있는 빌런 캐릭터와 대전을 하는 모드입니다.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먼저 공략 영상을 참고하는 것이 좋은데 모드를 골라서 미션이 시작하기 전 먼저 준비되어 있는 튜토리얼을 반드시 진행해 주시는 것이 좋겠죠.

키보드를 누르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으니 다소 생소하다는 느낌마저 드는군요. 첫 번째 여친의 아버지와 맞대결을 펼치고 있는데 보프는 인간이라는 종족이기 때문에 둘의 교재를 엄청 반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할수록 빠져드는 프나펌 모바일 모드 게임하기

피코가 나오기 전까지는 그다지 난이도가 크게 어렵지 않는 것 같은데 그 이상 배틀을 진행하게 되면 자꾸 노래를 마무리 짓지 못하네요.

또한 손가락으로 화살표를 컨트롤 하고 있으니 화면을 가리고 있다는 단점도 꼭 생각해 두셔야 합니다. 그만큼 이번 게임에서는 약간 적응력이 조금 필요한 것 같으니 여러 차례 즐기면서 조작 감에 적응해 보도록 하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Foned In MODE DOWNLOAD

https://phykro.itch.io/fonedin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모드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