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맥도날드-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개인적으로 햄버거나 감자튀김을 싫어하는 분들이 없을 거라 생각을 하네요. 프나펌 맥도날드 모드라는 작품이며, 방금 설명한 이런 음식들을 패스트푸트라고 하는데 이 음식들을 판매를 하는 곳은 여러분들도 알지만 맥도널드, 버거킹, 롯데리아등이 있습니다.

그중에 맥도널드에서 나오는 대표적인 홍보캐릭터인 광고 빌런캐릭터와 리듬대결을 신나게 하는 게임을 지금부터 즐길 수 있습니다. 양손을 들어 올리며 열심히 열창을 하고 있는 도전자 웃긴 얼굴 표정만큼 중간마다 흥겨운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다른 캐릭터들에 비교하여 난이도가 그다지 어렵지 않은 것 같은데 2번째 미션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정도로 초급자도 한두 번만 해도 분명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승리를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키보드를 정확하게 입력을 잘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결정이 나기 때문에 방향키를 정확하게 보고 키보드를 입력하는 습관을 길러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맥도날드 모드 게임하기

저 역시 마찬가지로 단번에 완료할 만큼 쉽다는 것을 깨달을 정도로 최종 단계도 전부 이상 없이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임무에서는 놀라운 동체시력까지는 필요로 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키보드 방향키를 조작해 나가면서 준비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 마음 편히 즐기시기 바랍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Ronald McDonald (Full Week)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5351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맥도널드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