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매트 복싱 파이트 모드 리듬게임 플레이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어느 곳으로 피할 수도 없는 꽉 막힌 사각링 위에서 보프와 그리고 대머리 복서와의 숨 막히는 대결을 하는 모드입니다. 둘 다 한 치의 양보 없이 서로 주고받으며 치열한 모습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 명의 캐릭터모두 권투글러브를 착용을 하고 있고 주먹펀치로 공격을 할 때마다 서로 공방전을 잘하면서 랩배틀에서 승리를 해야 합니다.

대결에서 우승을 하는 조건으로는 하단에 있는 게이지가 자신이 컨트롤을 하는 캐릭터가 아닌 대전하는 상대 쪽으로 게이지를 완전히 밀어붙여야 승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키를 조작하여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중간마다 파워 업을 하여 모두 활활 타오르는 초 사이언처럼 변하여 공방전을 펼치는 장면이 참 화려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네요.

펀치를 한 대씩 맞을 때 남자 주인공의 얼굴 표정이 참 인상 적인데 그리고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신과 똑같은 분신을 소환시켜 상대에게 막대한 치명타를 날리고 있답니다. 

이때 전방에 있는 소환수는 절대 어떤 타격 대미지도 허용되지 않을 만큼 무적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매우 중독성이 강력한 프나펌 매트 복싱 파이트 모드 게임하기

확실히 운동선수와 진지한 대결을 진행하고 있는데 두 손을 위로 올려 가드를 펼치고 있으니 쉽게 유효 타격을 가하기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동체 시력을 가지고 패턴을 제대로 읽어 낸다면 지금 보다 더 복잡한 것도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프가 각성을 하게 되면 펀치를 날리다가 초록색의 영혼공격으로 대전상대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도 있으며 또한 반대로 저 대머리 복서도 각성을 하게 되는데 이때 붉은색의 영혼이 나와서 당신을 공격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보다 상세한 공략 및 대전하는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 보이는 공력영상을 재생을 하게 되면 쉽게 이해가 가능할 거라 생각하는데 지금 재생해보시고 반드시 이기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Matt Boxing Fight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08568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손가락 ddr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