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매드니스 컴뱃모드 게임 진행하는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매우 흉측하게 생긴 캐릭터와 빠르게 음악배틀을 벌이는 모드이며 여러분이 상대를 할 캐릭터의 경우에는 거대한 검을 들고 있고 또한 권총으로 위협을 하면서 랩 공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한 곡이 등장을 하지만 스테이지가 넘어갈 수록 나오는 곡은 더 끔찍할 거라는 말을 건네며 보프를 긴장 시키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만약에 대전에서 지게 되면 매우 끔찍하게 이 캐릭터에게 검으로 얼굴이 두동강이 나게 되므로 죽지 않으려면 필사적으로 승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해야 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하겠습니다.

프나펌 매드니스 컴뱃모드 게임하기

드랍 더 비트의 경우에는 이건 거의 초 고수가 아닌 이상 노래를 마무리 지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제 아무리 특출한 동체 시력을 지니고 있다 할지라도 단번에 클리어 하기 어려우니까요. 지독한 독가스를 노래 중간마다 내뿜고 있으며 그때 마다 올라오는 화살표들이 조금 더 빠르게 이동 되고 있어요.

 그리고 큰 해방 꾼이라 할 수 있는 눈보라가 휘몰아 치는데 이때 마다 시야를 가리고 있어 그만큼 컨트롤 하는데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해당 도전자와 대결을 마친 후 제법 멀쩡한 트리키를 만나게 해주겠다면 다른 상대를 연결 시켜 주는군요. 2번째 등장인물은 트리키로 이상하게 흉칙한 얼굴을 가리는 철갑 가면을 착용하지 않는 상태로 노래를 부르고 있군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Friday Night Madness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44581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매드니스 컴뱃모드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