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매드니스 모드 게임 플레이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매우 단순하게 생긴 빌런과 숨막히는 랩배틀을 벌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모드이며 당신을 위협하는 강력한 쌍자동권총을 이용해서 랩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타이밍을 맟춰서 키보드를 입력을 해야 승리를 할 수 있으며 이 녀석이 공격하는 여러 공격들은 디펜스를 정확하게 하면서 방어를 해야 하겠습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몇 번을 플레이 해보았지만 역시 엄청 빠르게 나타나는 표시들을 감당하지 못하고 5초 만에 노래를 끝마치게 되네요.

박자가 하나씩 벗어 나게 되면 감미롭던 음악도 듣지 요상한 상태로 돌변할 수 있으니 참고하고 열심히 진행해 보세요. 주변에는 도전자들의 동료들이 그를 응원하고 있는 것 같은데 또 한번 패배를 하게 되면 호주머니에서 권총 한 자루를 빼들고 남자 주인공을 향해 겨냥하고 있네요. 

프나펌 매드니스 모드 게임하기

이를 가만히 지켜 보던 걸프는 두려움에 덜덜 떨고 있으나 최종 라운드가 시작되자 다시 박스 위에 앉아 양쪽 눈을 지그시 감고 감미로운 보이스를 느끼고 있답니다.

역시 생각 했던 것 이상으로 엄청 난 배틀이 진행되는데 한번의 실수도 용납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늘 따라 걸프는 작은 카세트 하나를 손에 들고 열렬히 남인을 응원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 따라 걸프는 작은 카세트 하나를 손에 들고 열렬히 보프를 응원하고 있는 것 같네요.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있는 키보드 조작 디디알 게임이며 하단의 영상을 잘 참고를 하셔서 꼭 승리를 하는 유저가 되어보도록 하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Monday Night Madness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13923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매드니스 모드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