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마크드-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혹시 아이작이라는 게임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곳에서 나오는 괴물캐릭터와 흡사한 빌런과 리듬 승부를 벌이는 프나펌 마크드 모드랍니다.

이 녀석은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눈에서는 핏물이 자꾸 흐르고 있는데 그냥 보는 것 자체 만으로도 불쌍해 보이는 거 같습니다. 처음에 대전을 하게 되면 단순하게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하듯이 당신에게 리듬도발을 하면서 공격을 가하게 되지만 첫 번째 챕터에서 처치를 하하게 되면 이때부터는 가성을 하게 됩니다.

2번째 쳅터에 접어들면서는 도전자의 매서운 음성을 들을 수 있는데 마치 억울한 사연을 토해내는 것 같아 보여요. 첫 번보다는 한층 더 엄숙한 음악을 들려주는 것 같은데 우리의 보프는 그 어떤 장르던 상관없이 깔끔하게 미스 한번 나지 않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크드 모드 게임하기

함께 따라 나온 여자친구 또한 배경 따윈 신 쓰지 않고 남자 친구는 멋진 랩을 들으며 응원하고 있네요. 마지막 3번째 스테이지에 접어들게 되면 자신이 소지하고 있던 폭탄으로 자폭을 시도하고 엄청 속도 빠른 랩을 퍼붓기 시작합니다.

최종 라운드여서 그런지 정신없이 화살표들이 등장하여 위로 올라오고 있답니다. 무슨 사연이 있어서 불쌍한 얼굴을 하고 있는지는 배틀을 끝나고 알아보도록 하세요. 

비교적 쉽게 할 수 있는 모드지만 초보자분들이라면 키보드 누르는 것이 익숙하지 않다면 여러 울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연습을 해야 합니다. 아래에 자세한 영상이 올라가 있는데 영상을 재생을 해서 자신의 노하우로 만들어 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Marked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4846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마크드 모드 손가락 ddr게임하기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