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매우 거대한 황금색 칼과 그리고 황금마이크를 들고 있는 거대한 돼지캐릭터와 흥미진진한 랩 배틀을 진행을 하는 프나펌 마인크래프트 피글린 모드입니다.

프나펑에 대해서 많은 분들도 플레이해 보시고 여러분들도 즐겨보셨지만 각 모드마다 각각 고유한 외모와 성격을 가진 여러 캐릭터가 등장하며 캐릭터는 애니메이션화되어 있으며 행동과 표정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여 게임의 전체적인 매력을 더해주는 거 같기도 합니다.

이번 작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매우 거대한 동굴 같은 곳에서 경기를 진행하는 모습인데 오늘 도전자의 옷차림이 꼭 원주민을 연상시키는 것 같지 않나요. 마크에 거의 대부분 등장인물들은 한결 같이 레고 모양을 하고 있는데 이 녀석은 확실히 어떤 음식이던지 편식을 하지 않고 무엇이든지 잘 먹는 돼지의 형상을 하고 있네요.

난이도가 생각보다 쉽게 설정되어 있으니 유저께서는 하드 모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권해 드리고 싶군요. 그리고 이런 프나펑의 리듬 게임이야 말로 여러분 모두에게 큰 생활의 활력소를 가득 채워 주는 고마운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보통 한 주마다 몇 개씩 새로운 모드가 업데이트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지속적으로 채워 주고 있어요.

아마 평소 리듬 음악 게임을 잘 못하는 분들이라 할지라도 가장 쉬운 이지를 골라 진행해 주시면 천천히 실력을 쌓아 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유저들께서는 각 라운드는 음악 공연이며 플레이어는 음악의 박자에 맞춰 화살표 키를 눌러 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각 라운드의 승자는 득점한 점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음 레벨로 진행하고 랩경기에서 이기려면 플레이어는 일정 수의 라운드에서 승리해야 하는데 여러분들의 실력을 모두 십분 발휘하여 돼지빌런 녀석을 완전히 제압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참고로 하단에 공략영상도 있는데 참고하셔서 즐기면 승리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Piglin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06213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피글린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