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 마이닝 VS 스티브 모드 게임 플레이 하는 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마크에서 등장하는 메인 주인공과 신나게 음악대결을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있는 모드입니다. 컨트롤 조작 방식은 방향키를 이용해 주시면 되는데 보통 4개만을 이용하고 있으나 특별한 주인공을 만나게 되면 6개 최고 아홉개까지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모드의 경우에는 초보자도 쉽게 공략할 수 있는 정도로 쉽게 설정되어 있어서 누구든지 몇번만 도전해 본다면 충분히 리듬에 맞추어 조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단쪽의 영상 공략을 보시고 해당 캐릭터를 어떻게 상대를 해야 하는지 먼저 파악을 하면 대전에서 승리하기 편할 겁니다.

최강의 재미의 프나펌 마이닝 VS 스티브 모드게임하기

 깔끔한 그래픽과 정겨움 멜로디가 하나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인지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딴 생각을 할 수 가 없으니 평상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또는 따분함이 느껴질 때 가끔 한 두 판씩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하나의 라운드를 마스터 하고 나면 조금 더 빠른 멜로디가 시작되는데 가끔 중간 음이 끊기는 경우가 있지만 렉은 절대 아니니 상관하지 마시고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노력을 열심히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Mining vs Steve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wips/56803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이닝 VS 스티브 모드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