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리즈-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악마의 형상을 하고 있지만 귀엽고 깜찍한 빌런과 대결을 하는 프나펌 리즈 모드입니다. 당신이 컨트롤을 해야 하는 캐릭터는 바로 여러분들께서 좋아하시는 보이프렌드이며 이상한 시간차원의 방에서 리듬 랩 배틀을 벌이게 되겠습니다.

보라색 머리와 치마가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대체 오른손에 가볍게 들고 있는 물건은 무엇인지 조금은 궁금해지는군요. 그리고 오늘도 역시 어김없이 사운드 위에 걸터앉아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보프를 열심히 응원하고 있네요. 주인공이 너무 노래를 잘 부르자 더욱더 어려운 전투 테마로 설정하여 다시 배틀을 이어가자고 하는데 여자 친구가 너무 좋아하여 남자 캐릭터 또한 마지막은 이렇게 가장 리듬 감이 살아 있는 모드를 통해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역시 최종 단계여서 그런지 순이 따라가기 힘들 정도로 화살표들이 이동되고 있는데 이제 해당 미션만 무사히 마무리한다면 다시 차원 문을 열어 주인공들이 있던 장소로 안전하게 넘어갈 수 있게 되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여러분의 놀라운 동채시력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리즈 모드 게임하기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제 설명만 들으시고는 어떻게 대전을 해야 하는지 난감하고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하단에 첨부한 영상을 재생을 하게 되면 어떻게 대전 상대와 대결을 하는지 알 수 있고 또한 승리를 할 수 있는 키포인트 및 열쇠를 얻을 수 있을 거라 판단되네요. 추가적으로 직접 파일을 설치해서 오프라인에서 가능한 파일도 공유해드리니 즐거운 대결을 바로 시작을 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Liz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9645
 
반응형
 

중독성 있는 프나펌 리즈 모드 PC 리듬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