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처음에 시작을 하게 되면 두더지처럼 생긴 캐릭터가 양 송곳니를 뾰족 드러내면서 오프닝을 장식을 하고 있습니다. 프나펌 리즈버트 모드라는 작품이며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상냥한 모습으로 보프와 대화를 이어나가면서 리듬배틀을 벌이게 되며 첫판은 약간 지루했다면 다음으로 이어지는 두 번째 라운드는 생각보다 신나는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만큼 빠른 멜로디를 통해 더 컨트롤이 힘들지만 생각 의외로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3단계로 들어가게 되면 범상치 않은 성안으로 들어가 각성이 완료된 리즈버트와 최종 대결을 하게 되는데 딱 보아도 연달아 두 번의 패배를 경험해서 그런지 무척 화가 난 표정을 보이면서 맹렬한 공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처음과는 다르게 옷가지를 갖춰 입지 않고 벌거숭이로 등장했는데 전혀 부끄러움이 없는 것 같아요. 다시 한번의 패배를 맞으면서 걸프를 꽁꽁 뜨거운 보일러 위에 매달려 놓았어요.

아무래도 이번 경기에 지게 되면 구해 낼 수 없을 것 같으니 반드시 이번 랩배틀에 승리를 취하고 사랑하는 여자 친구는 무조건 구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죠. 

이번 모드의 경우에는 사운드트랙은 고유한 스타일과 장르가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캐치한 비트와 경쾌한 리듬, 각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유머러스한 가사가 특징인 작품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시고 대결에서 이기려면 아래에 있는 공략을 참고를 하게 되면 해당 빌런을 손쉽게 제압이 가능할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Lizbert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01864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리즈버트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