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로블록스-게스트-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프나펌 로블록스 게스트 모드 - FNF vs Roblox Guest

 
반응형
 

레고모양처럼 네모란 얼굴에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빌런은 당신을 위협하고 있는 단검을 사용을 해서 끊임없이 도발을 하면서 리듬공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프나펌 로블록스 게스트 모드를 플레이를 하게 되면 여러분들에게 가하는 다양한 랩공격을 키보드 방향키를 일정한 타이밍에 맞춰서 정확하게 입력을 하면서 리듬대결에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귀엽게 생긴 빌런 캐릭터와 마주하여 열심히 랩 대결을 펼치고 있는데 방긋 웃고 있는 얼굴 표정이 너무 순수하고 착해 보이지 않나요.

특히 야구 모자를 눌러쓰고 목소리 또한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왈왈 대듯이 해당 동물의 음성이 들려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지금의 스테이지 배틀을 하는 도전 장소는 꼭 푸른 언덕 위에서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은데 뒤에 반듯하게 잘 만들어진 주택을 눈여겨보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로블록스 게스트 모드 게임하기

3번째 스테이지에 돌입하게 되면 꼭 자포자기를 한듯한 표정을 보이며 보다 빠른 멜로디로 여러분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만큼 미션 성공을 위해서는 리듬에 맞쳐 나가며 정확한 리듬 조절을 해야만 클리어하고 다음 멋진 장소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인기 유투버가 플레이 해서 올려진 유튜브 공략을 보게 되면 승리를 하는 방법을 쉽게 익힐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그럼 오늘 하루도 신나고 경쾌한 즐거움을 가득 느껴 보도록 하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Roblox Guest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wips/55809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로블록스 모드 키보드 많이 쓰는 게임 공략영상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