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아래에는 호박처럼 생긴 노란색 캐릭터와 그리고 바로 위에는 하얀색의 캐릭터가 함께 붙어있는 녀석들과 신나는 랩경기를 펼치는 프나펌 랩퍼버전 모드입니다. 이 작품의 특징으로는 일반적은 곡보다는 이와 같이 마음을 한결 편안하게 해주는 래퍼 음악이 들려오고 있어 재미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사운드트랙은 오리지널 작곡과 클래식 곡의 리믹스가 혼합되어 있으며 등장하는 백그라운드음악은 게임에서의 매력의 중요한 부분이며 각 모드들의 경우에는 커뮤니티의 필수 요소가 된 거 같기도 하네요.

오리지널 스토리 모드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 배경 및 게임 플레이 요소를 추가하는 여러 팬 제작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모드가 있는데 해당 모드 역시 팬이 직접 제작한 작품이랍니다. 

지금 등장하는 빌런 캐릭터인 스키드와 펌프 어린 나이에도 불가하고 항상 신나고 멋진 노래를 선보이는데 해골 모양과 호박 형태의 얼굴을 지니고 있으며 언제나 둘 이 함께 하고 있지요. 다음 출현하는 캐릭터는 티코로 한때는 걸프와 연인 관계로 알려져 있어요.

스토리를 보면 보프가 여자친구의 아빠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쟁취하면서 패배감을 맛 좀 아빠가 복수를 하기 위해 피코를 이용하는 내용이지요. 딱 얼굴만 보아도 평범하지 않을 정도로 예리한 면을 감추지 않고 보여주고 있네요.

역시 단계가 올라갈 때마다 화살표들의 움직임이 보다 빨라지고 있기 때문에 컨트롤은 물론이고 동체 시력도 좋아야만 준비된 노래들을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보다 더 실력이 좋지만 간단하게 팁을 알려드리자면 빠른 속도로 랩경기를 하면서 우승하려면 플레이어는 뮤지컬 배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하며 플레이어가 더 잘할수록 점수가 높아지고 이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플레이를 하면서 다양한 파워업과 특수 능력이 있어 플레이어가 점수를 높이거나 일시적으로 상대방의 공격을 차단도 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 마음을 사로잡는 사운드트랙,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로 많은 팬을 확보한 모드인데 얼마나 재미있는지는 위에서 직접 플레이 온라인이라는 메뉴를 클릭해서 플레이하여 체험을 해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YuB rapping over South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6797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랩퍼버전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