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꼭 우리가 아플 때 먹는 알약처럼 생긴 로봇모양을 하고 있는 캐릭터와 리듬승부를 벌이는 프나펌  디제인엔트봇 모드입니다. 배틀을 진행하는 배경은 일반적인 가정집 방 안에서 대결을 하게 되세요.

이번 모드의 사운드트랙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독창적인 작곡이며 경쾌하고 활기찬 것부터 느리고 소울이 진한 것까지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특징인 거 같기도 하네요.

대결을 할 때 확실히 시작과 동시에 전판보다는 2배 정도 빠르게 리듬이 전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이라면 함정 같은 것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난이도가 그다지 어렵지 않은 것 같군요. 걸프는 아무래도 계속해서 집으로 가자고 말하는 것 같은데 로봇은 계속해서 보프와 재미난 랩을 펼치자고 하고 있네요.

두 번째도 마무리가 되면 이제 최종 스테이지가 열리게 되는데 제대로 열받은 도전자는 각성을 시도하게 됩니다. 장도 또한 고층 건물들이 놓여 있는 곳에서 펼쳐지게 되는데 로봇은 거대한 형태로 변한 상태로 남자 주인공과 맹렬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역시 최종 단계인 만큼 올라오는 화살표들이 정신없이 등장하는 것 같은데 단 한 번만 실수를 하여도 걷잡을 수 없을 것 만 같습니다. 그리고 보프는 높은 언덕 위에서 랩을 펼치고 있네요.

이 모드의 배경은 생생하고 유쾌하며 게임의 전반적인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다채롭고 상상력이 풍부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으며 플레이 모드는 간단하고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비트에 맞춰 화살표 키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화살표 키를 눌러 각 라운드에서 상대를 이길 수 있는 충분한 점수를 획득을 해야 하며 아래에서 위로 상승하는 화살표를 잘 보시고 박자에 맞춰 가능한 한 가장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리듬과 타이밍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뭐~ 저보다 잘 컨트롤을 하고 실력이 높다고 생각되는데 나머지 리뷰 및 공략을 보고 싶다면 하단의 영상을 참고하신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vs Djentbot Full Week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wips/59255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디제인엔트봇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