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머리에 초록색 두건을 착용하고 또한 그 두건의 양쪽위오 뾰족한 뿔이 달린 빌런 캐릭터와 즐거운 리듬승부를 벌이는 프나펌 데메트리오스 모드입니다. 

남자 주인공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코믹하고 또 너무 듣기 좋은 것 같아요. 대사들이 대부분 삐뽀빠 이런 식이지만 리듬만 제대로 맞춰준다면 누구나 듣기 좋은 감성의 목소리로만 들려올 것입니다.

경기 시간이 오래될수록 활짝 무대를 비추고 있던 해님은 점점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소 어두워진 배경을 통해 경기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게 되는데 지제 최종 삼 단계까지 돌입하게 되면 처음 보다 대충 3배 정도 빠른 스피드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저께서는 양쪽눈의 동체 시력도 최대한 발휘시켜야지 올라오는 4종류의 화살표들을 놓치지 않고 무사히 이번 곡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첫 단계 같은 경우 음을 몇 개 놓여도 상관이 없다지만 기금 같은 경우는 실수를 하게 되면 걷잡을 수 없을 타격을 입게 되지요.

등장하는 각 캐릭터는 고유한 외모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음악 연주에 반영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캐릭터는 더 활기차고 낙관적일 수 있는 반면 다른 캐릭터는 더 느긋하고 편안할 수 있는데  모드의 배경도 공연의 느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답니다. 

참고로 해당 모드가 아닌 다양한 프나펑의 버전의 경우에는 개발자 정보와 사운드트랙은 물론 캐릭터 정보, 캐릭터 특징, 모드 배경 등은 각종 팬사이트와 포럼을 통해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뉴그라운드 닷컴이라는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고자 하는 분들은 알 수가 있어요.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는 캐릭터와 모드를 선택한 다음 키보드를 사용하여 음악의 비트에 맞춰 음표를 연주해야 하는데 다들 저보다 고수이기 때문에 잘 알겠지만 목표는 좋은 연주와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음악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하단에 보다 상세하게 이번 대전 상대와 대결하는 방법에 대한 공략이 업로드가 되어있는데 확인을 하셔서 어떻게 대결을 해야 이길 수 있는지 배워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Demetrios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gamefiles/18791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데메트리오스 모드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