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프나펌-다람쥐-오넥-모드-게임-플레이-장면

GAME PLAY (클릭)

 
반응형
 

작고 귀여운 외모를 하고 있는 다람쥐친구와 재미있게 리듬 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다람쥐 오넥 모드를 지금부터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무더운 여름 숲 속에 들어와 그늘이 가득 진 이곳에서 리듬에 맞춰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등에 지고 풀 냄새가 가득 실력 있는 이런 좋은 장소는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데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소풍을 떠나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과 다과를 가지고 풍경이 좋은 곳에서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한다면 금상첨화 아닐까요. 지금과 같은 장소에서는 돗자리 하나만 깔아 놓아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인데 뭐 그것도 없다면 신문지를 이용하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인공들 또한 항상 삭막한 도시들이나 아니면 좁은 공간에서 노래 대결을 진행하였는데 지금 만큼은 분위기가 무척 좋은 이곳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람쥐 오넥 모드 게임하기

 미션이 진행을 하는 테마의 경우에는 이 동물이 사는 초원의 오두막에서 대전을 펼치게 되며 여러 위크동안 신나는 리듬대결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고수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해당 모드의 경우에는 비교적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그래도 어떻게 하는지 영상공략을 보게 되면 보다 손쉽게 미션 수행을 완료를 할 수 있을 겁니다. 하단의 영상을 바로 재생을 하시고 즐거운 시간을 되어보자고요.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Onek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86705
 
반응형
 

유튜브 프나펌 다람쥐 오넥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