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항상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이루면서 지금과 같은 특별한 모드도 가끔 등장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만큼 해당 게임은 수많은 유저들에게 항상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주는 것 같군요. 매번 똑같은 것만 반복하다 보면 금방 지겨워질 수 있지만 조금 더 독특하고 생소한 모드를 통해 즐거움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 즐기는 프나펌 간단한 모드는 보프와 걸프도 역시 항상 잘 붙어 다니는데 악마와 인간과의 교제를 나타내 보이고 있는데 이것 또한 설정을 너무 잘 해 놓은 것 같습니다.

특히 그거 아시나요? 여자친구는 예쁘고 사랑스럽지만 항상 어떤 상황에서도 해맑게 웃는 것은 바로 그가 백치라는 것이죠. 저도 나무 위키에서 직접 확인한 것 이어서 조금은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이와 같이 각 캐릭터 별로 성격을 하나둘 알아 보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자신이 좋아하는 주인공의 성향을 한 번 정도 확인해 보세요.

음악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플레이어는 충분히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음악에 맞춰 지속적으로 정확한 음을 쳐야 합니다. 직접 즐겨본 분들께서는 공감을 하겠지만 이 게임에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어 플레이어가 숙련됨에 따라 도전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도 재미있지만 개인적으로 제 블로그에는 여러 추천하는 모드들도 있는데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피코'부터 섹시하고 신비로운 '트레이시'까지 캐릭터마다 개성과 디자인이 독특하기 때문에 다른 모드를 할 때마다 빠져드는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 배틀의 배경은 나이트 클럽, 놀이 공원, 해변과 같은 위치를 특징으로 하는 게임에 추가적인 맥락과 개성을 제공하는데 지금 하나만 하지 마시고 다른 모드들도 신나게 즐기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간단한 소개를 해드렸는데 아래의 공략영상을 참고를 한다면 빌런들을 어떻게 상대를 하고 쓰러트릴 수 있는지 잘 알 수 있을 거랍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NF but Funni: Week 4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309487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프나펌 간단한 모드 게임하기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