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우리에게 항상 웃음을 주는 보츠와 그리고 담배를 뽀끔뽀끔 물면서 당신에게 도발하는 여자인지 남자인지 분간이 안 가는 캐릭터와 즐거운 배틀을 벌이는 프나펌 가니 모드랍니다.

해보면 알겠지만 매우 많은 모드가 제공되고 있으며 매우 중독성이 강한 작품들입니다. 역시 이번 게임은 신개념 DDR이라 볼 수 있을 만큼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고 그만큼 매번 새로운 캐릭터와 또 다양한 버전등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할 것 없이 유명하다 싶은 캐릭터들은 모두 프나펌의 등장하고 있답니다. 특히 곡들마다 신금을 울리는 잔잔한 멜로디는 물론이고 힙합 메탈 뽕짝은 참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진정한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것이지요. 

이번 배틀의 난이도를 보자면 특별히 어려운 것이 없을 만큼 도중에 함정이나 엄청 복잡해진 패턴 같은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등장하지 않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4개의 방향키를 통해 편안한 마음으로 컨트롤하며 대결을 멋지게 마무리해 보세요. 이런 작품이야 말로 사용자의 생활의 활력소를 가득 채워 주거라 굳게 믿습니다.

하단쪽에 보면 해당 작품의 공략도 확인이 가능하므로 그 공략을 보시고 어떻게 이 캐릭터를 제압을 하는지 배워보면 상대하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을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 엔터키
카테고리 리듬배틀
Friday Night Funkin' vs Garnnie MODE DOWNLOAD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https://gamebanana.com/mods/296400
 
반응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니 모드 공략

관련 이미지 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