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온통 눈밖에 없는 남극지역에서 모험을 떠나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추억의 오락실 펭귄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남극탐험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오락실에서 나왔지만 나중에는 콘솔로 이식을 해서 패미컴에서도 즐겼던 기억이 나는 작품이기도 하네요.

컨트롤 방법은 좌우로 이동을 하면서 위험한 장애물들이 나오게 되면 점프를 하고 뛰어 넘어가고 물고기가 나온다면 배고픔을 채우고 꾸준하게 다치지 말고 목표지점까지 무사하게 도달을 하면 되겠습니다.

스테이지 판수가 올라갈 수록 움직임이 빨라지고 또 함정 같은 곳이 더욱 셀 수 없이 많이 나타나고 있어 그만큼 위험 요소가 따르고 있답니다. 반드시 정해진 시간 동안 목표 지점 안에 들어가야만 임무를 클리어 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 갈 수 있어요. 

재미있는 추억의 펭귄 남극탐험 오락실게임

만약 장애물에 걸리게 되면 스피드가 0으로 되고 있어 그만큼 목적을 달성하는데 적지 않은 피해를 입을 수 있답니다. 특히 뚫려있는 공간에서 물고기들이 튀어 올라온다면 잡아 먹어 주세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이왕 하는 김에 최고의 스코어를 도달하는 목표로 가지고 진행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이번 작품은 솔직히 그래픽이나 사운드 그밖에 컨트롤이 너무 단순하다 말할 수 있는데 플레이 하는 동안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는 만큼 한 두번쯤은 충분히 즐길만한 게임이라 생각 되어 이렇게 올려 보았으니 꼭 한번 귀엽게 생긴 팽귄을 캐어 하면서 최종 목표 지점에 도달하는 건 어떨까요.

준비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 않고 누구나 처음 진행한다 할지라도 쉽게 편안하게 완성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남극을 즐겁게 모험을 하는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Antarctic Adventure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