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출시가 된지는 정말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께서 즐겨하는 팩맨 오락실게임을 올려봤습니다. 보다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고 싶다면 파워 아이템을 적절하게 활용할 줄 알아야 하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5초라는 시간 동안 천하무적이 되어 고스트를 잡아 먹을 수 있어요.

한 마리당 200 두마리는 400 이런식으로 2배씩 늘어나고 있어 타이밍을 맞추어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귀신들은 언제나 4마리만 나타나는데 높은 레벨로 이동하게 되면 그만큼 캐릭터를 따라오는 속도가 점점 빠르게 설정됩니다. 

단순하지만 꽤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작품인데 두뇌를 잘 활용을 해서 유령녀석들을 따돌려서 미션을 수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추억의 팩맨 게임하기 

반짝거리고 있는 파워는 항상 알맞은 상태에서 먹는 것이 각 스테이지를 편안하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어요. 또한 길바닥에 놓여 있는 여러 종류의 과일들을 획득하게 되면 한번에 대량의 점수를 달성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하단에 공략 플레이 영상도 있는데 대략 어떻게 하는지 잘 보시고 플레이를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겁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팩맨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