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1980년대 후반~1990년대 초반생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추억의 팩맨게임을 위에서 설치가 필요없이 바로 위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어린시절 컴퓨터게임보다는 주로 오락실에서 즐겼던 게임이었습니다.

그때 당시 굉장히 신선했었고 중독성이 심했던 게임이었고 단순하지만 귀여운 캐릭터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인해서 꽤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었는데 지금 플레이 해도 손색없는 재미를 주는 작품인 거 같습니다.

플레이에 앞서서 아래쪽에 보게 되면 실제 오락실처럼 동전을 넣은 단축키를 눌러야 시작을 할 수 있는데 하단의 컨트롤 방법을 먼저 숙지를 한 후에 고전 레트로 감성게임을 시작을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조작방법 :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방향키사용

 

2023.01.02 - [기타게임] - 런3 게임하기 (RUN3)

 

런3 게임하기 (RUN3)

귀여운 우주의 외계인을 컨트롤을 하면서 끝없이 펼쳐진 터널을 진격을 하는 컨트롤이 필요한 런3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원래는 이미 서비스가 종료된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지만 이번에 새롭

ihalu.net

추억이 새록새록 팩맨 추억게임하기 간단한 팁정리

  • 노란색 이모티콘 같은 캐릭터를 움직여서 점들을 모두 획득을 해주세요.
  • 특정한 아이템을 획득을 하게 되면 유령들을 바보로 만들어서 죽일 수 있습니다.
  • 원형 점들을 모두 획득을 하게 되면 미션이 완료가 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 총 5번의 생명이 있는데 그 안에서 모든 유령들을 퇴치를 하고 원형들을 모두 획득을 해주세요.
  • 순간적인 판단을 잘 해서 미션을 수행을 해주세요.

 

보다 많은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그럼 추억 속 그때 그 시절 갬성충만했던 바로 아래에서 플레이영상을 감상해 보시고 어떻게 적들을 상대를 해야 하는지 배워보도록 하세요.

 

게임스샷

 

귀여운 Pacman 팩맨 아케이드 게임 공략영상

 


상세한 팩맨 추억의 게임 리뷰더보기

위에 영상을 보게 되면 쉽게 익힐 수 있는데 먼저 진행하는 방식은 매우 단순하고 쉬운데 화면에 보이는 노란색의 원형들을 전부 먹어 치워야 하고 당신을 잡아먹으려고 하는 모든 유령들을 피해서 끝까지 생존하고 살아남아주면 되겠습니다.

특유의 귀여운 모습 덕분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았고 리마스터된 버전과 짝퉁버전들도 등장을 하였지요.

그리고 정식 후속작들은 점차 그래픽이 향상되면서 더욱 실감 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신작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과거 아케이드판으로만 존재하던 팩맨이 NES버전으로 리메이크되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레트로 감성 그대로 재현된 그래픽과 특유의 BGM 그리고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도 추가되었다고 되어서 그때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도 정말 즐겨하던 게임인데 아직까지도 건재하다니 정말 어떻게 보면 뭔가 추억 돋는 느낌이랄까요.~~

직관적인 2D 도트 그래픽 기반의 퍼즐 게임인데 처음 오리지날 버전을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셔서 그 재미를 오늘 느껴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