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2인용이 지원되어 친구와 사이좋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 1이라고 하는 추억의 물과불 플래시게임이 리마스터되어 HTML5새롭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경우에는서로 협력을 하면서 다양한 스테이지를 잘 헤쳐나가야 하는 여러 미션들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각기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속성을 잘 활용을 하면서 만약 불속성을 통과를 하려고 한다면 불소년이 그 곳을 통과를 해주면 되고 반대로 물속성의 경우에는 물소녀가 해당 지역들 통과를 하면서 미션수행을 하면 되겠습니다.잘 협력을 해서 진행을 해야 한다는 점을 잘 아셔야 하는데 혼자서 독보적으로 잘 하겠다고 한다면 스테이지를 정상적인 클리어가 힘든 점 잘 기억을 하시고 함께 하는 상대를 배려를 해서 플레이를 해야 하겠습니다.

조작방법 : 방향키 / WASD

불소년 물소녀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 1 간단한 팁정리

  • 서로간의 속성을 먼저 잘 확인을 해줍니다.
  • 자신이 불이라면 뜨거운 불길을 마음껏 왔다 갈수있으며 물이다면 반대로 물을 자유자재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장치들을 서로 작동을 하면서 협력을 하면서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해야 하세요.
  • 상당히 많은 레벨들이 지원이 되는데 머리를 서로 잘 사용을 하면서 레벨을 완수를 하면 되겠습니다.

2023.01.02 - [기타게임] - 무한의 계단 컴퓨터 플레이하기 [무료버전]

 

무한의 계단 컴퓨터 플레이하기 [무료버전]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2위를 차지를 하였고 그리고 요즘 대세 게임중 하나인 무한의 계단이라는 매우 재밌고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이 작품은 PC에서도 즐길수 있어서 더 인

ihalu.net

보다 많은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추억의 물불게임 공략영상

 

fireboy and watergirl 스크린샷

상세한 물소년 불소녀 2인용게임 리뷰 더보기

이게임을 하기 위헤서 가장 중요한건 위쪽에도 잠깐 언급을 했듯이 플레이어들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캐릭터 2명을 선택하여 총 3개의 스테이지 안에서 서로 협력하며 주어진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또한 각 캐릭터별 특수능력뿐만 아니라 둘 사이의 상호작용도 중요한 부분이니 상부상조를 하면서 플레이를 임해야 하겠습니다.
어렸을 적 누구나 한 번쯤은 플레이해봤을 법한 국민 캐쥬얼게임인데요.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직접 해보면 다들 공감하고 느끼겠지만 진행하는 방식이 처음 하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을만큼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있어 계속해서 플레이 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출시한지는 거의 20년이 넘어간 작품이지만 이러한 매력 덕분에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토록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까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먼저 위에 올려드리는 공략 영상을 잘 보시고 의문점을 해소를 해보시고 여러 미션을 전부 잘 협력을 하시면서 마지막 엔딩을 도달하도록 노력해보세요.
참고로 해당 게임의 경우에는 6편까지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 순차적으로 이번에 올려드린 1탄부터 해서 마지막 6탄까지 올려드리겠습니다. 거름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자고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