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사실적인 움직임과 그리고 똑같은 배구 스포츠 룰을 가지고 있어서 해당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지금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추억의 파워 스파이크라고 하는 슈퍼 배구게임을 올려봤습니다. 총 4대 4 플레이 진행방식이며 6명의 팀원이 경기장에서 치열하게 경기를 하게 됩니다.

난이도의 경우에는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꾸준하게 연습 및 플레이를 하다 보면 적응이 되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면 알겠지만 오래된 작품이라 그래픽이 매우 떨어지는 부분은 있겠지만 그 재미만큼은 변질되지 않아서 즐겁게 할 수 있을 겁니다.

 하나의 경기를 완료하게 되면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접수의 폭은 더욱 좁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단 한 점도 중요할 만큼 승패가 좌우되고 있어요. 그리고 정해진 시간이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십오 점을 달성하지 못하게 되면 패배로 간주되고 있으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오락실에서 즐겼던 최강의 재미의 파워 스파이크 배구게임하기 

주변에는 수많은 관중들이 해당 배구를 열렬히 응원하며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보인답니다. 한 점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의 화면이 비추고 있는데 아무래도 한때 우리나라 유명 배구 선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매우 단순한 조작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완벽하게 해당 경기의 모든 기술들을 백 프로 활용하지 못한다는 것이 다소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래도 나름 어느 정도 비슷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서 인지 큰 재미를 보장받을 수 있어요. 

아무리 점수로 불리한 조건을 가지고 참여를 하여도 강력한 스파이크와 가드 역할만 제대로 해준다면 그 어떤 강대국이 나타난 대결에 임해도 꼭 승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절대로 듀스라는 것이 설정되지 않고 있으니 14-14이라 할지라도 한쪽이 먼저 스코어를 획득하게 되면 승리를 차지하는 방식의 룰을 지니고 있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1 코인 올토너먼트 클리어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Power Spike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