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꿈속에서 토하는 것은 건강상의 불편함이나 경고를 의미하며 컨디션이 좋지 않고 나쁜 것을 몸 밖으로 내보낸다는 의미에서 꿈의 해석은 길흉화복이 많은 것이 특징인데 아래에서 여러 상황별 꿈의 의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하는 꿈 해몽풀이

모래를 토하는 꿈

모래는 원래 토할 수 없는 이물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지만, 모래를 뱉고 기분이 좋아졌다면 과거에 겪었던 좋지 않은 기억이나 추억을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다는 의미의 꿈이 됩니다.

하지만 마음대로 모래를 뱉지 못해 기분이 좋지 않거나 괴로웠다면 과거에 겪었던 좋지 않은 기억이나 추억을 쉽게 떨쳐버리지 못하고 지금도 계속 끌어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역겨운 것을 보고 토하는 꿈

뭔가 기분 나쁜 것을 보고 토하는 꿈은 꿈속에서 연애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깨끗한 피를 토하는 꿈

현실로 생각하면 조금 무서운 이야기지만, 새빨간 선혈, 비유하자면 그림처럼 깨끗한 피를 뱉어내는 꿈은 현재 상황이 힘든 사람일수록 길조로 여기며 금전운이 크게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며, 토한 피의 양이 많을수록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 않은 사람이 이 꿈을 꾸면 큰 손실을 의미하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또한 단순히 기운이 없어진다는 뜻으로, 컨디션 난조 등을 암시하는 흉조일 수도 있습니다.

토하고 설사를 하는 꿈

몸이 안 좋아서 토하고 설사도 하고 배도 아프다는 것은 실제로도 흔히 있는 일입니다.

토하는 것뿐만 아니라 배도 함께 망가져 화장실과 친구 상태가 되는 경우 지금까지 본인의 건강에 너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가 무리한 나머지 컨디션이 나빠진다는 꿈입니다.

이미 증상이 나타나거나 실제로 몸이 나빠졌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불편함이나 자각증상이 있다면 참지 말고 병원을 찾아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를 토하는 꿈

벌레를 토하는 꿈

꿈속에서 벌레를 토하는 꿈은 당신을 괴롭히는 나쁜 것이 몸 밖으로 빠져나간다는 암시인데 몸이 안 좋았다면 회복될 것입니다.

토하고 싶지만 토할 수 없는 꿈

토하고 싶어도 토할 수 없는 꿈은 현재 자신이 큰 정신적 스트레스나 불만 등을 한계치까지 쌓아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취미나 스포츠로 발산하거나, 가능하다면 환경을 바꾸는 등 하루라도 빨리 스트레스를 해소할 필요가 있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믿을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조금은 편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 이상을 암시하는 꿈의 경우도 있는데 어떤 불편함이나 자각증상이 있다면 참지 말고 빨리 병원을 찾아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입덧으로 토하는 꿈

많은 여성들이 임신 초기에 힘들어하는 것이 입덧인데 그런 입덧으로 토하는 꿈은 지금 당신은 견뎌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임신을 하면 거의 모든 사람이 입덧을 경험하게 되는데 그것도 열 달 열흘 후에 건강한 아기를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엄마가 되기 위한 통과의례로 입덧을 받아들이고, 힘들겠지만 지금은 견뎌내라는 것을 꿈의 의미는 알려주고 있습니다.

토하지는 않고 메스꺼움을 느끼는 꿈

실제로 토할 정도는 아니더라도 속이나 가슴이 메스껍고 금방이라도 토할 것 같다는 꿈은 꿈속에서 당신의 마음속에 쌓여있는 정신적 스트레스를 의미합니다.

계속 싫었지만 말하지 못했던, 잘 몰라서 어쩔 수 없이 계속 해왔던 답답함을 한번쯤은 말로 표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반복해서 토하는 꿈

반복해서 토하는 것은 점차적으로 당신 안에서 나쁜 것이 밖으로 나오고 있다는 암시이며 당신을 괴롭히던 원인이 조금씩이라도 개선되어 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한 후에도 기분이 좋지 않은 꿈

토하는 것 자체도 생각보다 체력을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힘들지만, 토하고 나서도 기분이 좋지 않은 경우는 건강상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꿈의 점괘가 알려주고 있습니다.

심각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어떤 불편함이나 자각이 있는 경우에는 빨리 병원을 찾아 진찰을 받는 등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맛이 없어서 토하는 꿈

먹은 음식이 맛없어서 토하는 것은 주변과의 관계가 지금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는 형태로 재설정되는 암시이며

그 과정에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만, 더 나은 변화를 위한 필요조건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을 굳건히 세워서 맞서세요.

토해서 속이 시원해지는 꿈

숨을 내뱉어 가슴의 답답함이 해소된 것처럼 기분이 좋아졌다면 꿈속에서 당신을 괴롭히던 스트레스나 고민이 해소될 것을 암시합니다.

속이 시원해졌다는 느낌이 강하면 강할수록 길조의 꿈이며 또한 컨디션이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