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혹시 애니와 영화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고스트버스트라는 작품을 아시나요? 그곳에서 나오는 메인 주인공들이 유령을 잡기 위해서 등에 메는 진공청소기 같은 장치를 사용을 해서 포획을 하는데 이번에 즐기는 텀블팝이라고 하기도 하고 별칭인 진공청소기게임에서도 역시 주인공은 비슷한 장비를 들고 모든 몬스터들을 포획하고 그걸 사용해서 튕겨내서 적들을 물리치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는 것 같은데 꼭 진행 방식이 스노우 브라더스와 비슷한 느낌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등장하는 보스는 마치 알라딘 요술 램프 요정 같은 녀석이 출현하는데 미라들을 소환하면서 공격을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다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3-1로 접어들게 되면서부터는 등장하는 괴수들이 조금 더 강력해진 것 같은데 그만큼 빨아들이는 시간이 처음보다는 확실히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추억의 오락실 텀블팝 진공 청소기 아케이드게임하기 

지상을 걸어 다니는 유닛들은 솔직히 잡는 데 있어 전혀 큰 어려움을 느낄 수 없지만 하늘을 자유롭게 마구 날아다니는 것은 생각 보다 잡기 까다롭다는 것을 여러분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 항사 언덕과 점프키를 알맞게 사용해 주시면서 효과적으로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

깊은 바다에 서식하는 거대 문어는 물속으로 자주 들어가고 있어서 인지 공략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 같네요. 그리고 주인공의 모습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꼭 동화 속의 피터팬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은데 그만큼 어린아이들을 위해 캐릭터를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냥 해도 그렇게 난이도는 높다고 생각이 들진 않지만 그 건 사람마다 컨트롤하는 실력이 틀리기 때문에 그런 분들을 위해서 공략 영상도 함께 첨부를 해드렸으니까 보시고 모든 괴물들을 남김없이 제거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청소기로 세상을 구하는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Tumble pop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