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택시는 여러 가지 편리한 서비스가 있어 매우 편리한데 비가 오거나 차가 늦어질 때에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도시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이지요.

이러한 택시는 꿈에서도 편리함과 유용성을 상징하며, 꿈을 통해 다양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데 꿈속의 택시는 운전기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나타냅니다.

또한 꿈에서 택시를 타고 내리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택시에서 길을 잃거나 사고를 당하는 상황도 꿈에 나타나기도 하는데, 해당하는 꿈은 어떤 문제에 직면하거나 갈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한 택시가 폭주하는 꿈은 어떤 상황에서 긴급하게 대응해야 할 일이 있음을 나타내며, 택시를 타는 상황에서는 자신의 삶의 방향을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꿈에서 택시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택시를 타는 행동은 주도권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싶거나 의존하고 싶은 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될 것입니다.

또한 택시는 정해진 코스가 아니기 때문에 목적지와 다른 곳으로 갈 가능성이 있고, 운전기사가 주도권을 쥐고 있기 때문에 상황에 그렇기 때문에는 원하는 대로 진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택시는 기브 앤 테이크의 의미입니다.

꿈속의 택시는 기브 앤 테이크, 대상을 의미를 하는데 이는 택시가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요금이 비싸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꿈속의 택시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 상황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꿈속의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지원자를 의미할 수 있는데, 그들이 의리나 우정이 아닌 이해관계의 일치를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의 편이 되어줄 수 있다는 것을 꿈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혼자 택시를 타는 꿈

혼자 택시를 타는 꿈은 그때의 감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만약 혼자서 택시를 타는 것이 즐겁고 기쁘거나 안심이 된다면 마음이 매우 안정된 상태임을 뜻합니다.

또한 시간적,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고 정신적으로도 여유가 생겼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업무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줄어들거나 좋은 협력하는 사람가 나타날 암시가 있어 일상생활이 더욱 평온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조급해하거나 타고 있는 택시가 정체되어 있다면 당신과 관련된 일들이 정체되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직장에서도 사적으로도 좋지 않은 상황이 계속되고,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다가올 가능성을 암시하며 특히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 오는 사람에게는 주의를 해야 합니다.

당분간은 신중하게 행동하고 경계를 늦추지 말라고 꿈은 충고하고 있습니다.

택시의 요금을 사기 수준으로 올리는 꿈 (바가지요금)

이 꿈은 택시의 요금을 사기 수준으로 올리는 꿈으로, 협력하는 사람이나 지원자에게 도움을 주면 기대 이상의 보상을 받거나 믿을 수 없는 대응을 받게 될 가능성을 의미하며 또한, 어떤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이 꿈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가가 필요함을 암시하며, 고액의 요금은 상상 이상의 보상이나 대가를 요구받을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문제를 해결하라는 경고의 역할도 합니다.

편리한 택시의 요금이 비싸게 책정되어 있는 것처럼 협력이나 지원에는 보상이 필요하지만, 때로는 성과 이상의 보상이나 대가를 요구할 수도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줍니다.

택시에서 혼란을 겪거나 택시에서 비싼 요금을 지불하는 꿈

택시에서 혼란을 겪거나 택시에서 비싼 요금을 지불하는 꿈은 자신이 협력하는 사람에게 협력 내용이나 성과 이상의 보상을 청구하거나 상상 이상의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이는 일을 의미합니다.

미터기가 있는 꿈은 금액이 클수록 요구되는 대가가 크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미터기 이상의 금액이 청구되거나 미터기 없이 터무니없는 요금을 청구하는 꿈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이 꿈은 쉽게 협조를 구하지 마시고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은 스스로 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만약 자신이 목표로 하는 일이 그만한 대가를 치를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다면 각오를 단단히 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에서 자는 꿈

택시에서 자는 꿈은 자신이 협력하는 사람에게 맡기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피로와 힘의 충전, 무방비 상태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또한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의 상징이기 때문에 택시에서 자는 꿈은 자신이 안심하고 무방비 상태가 되거나 피로가 쌓여 방심하여 협력하는 사람에게 맡기고 있을 가능성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택시는 고액의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교통수단이기 때문에 꿈에서 택시가 암시하는 협력하는 사람은 비즈니스와 같은 관계로, 너무 신뢰하는 것은 좋지 않은 존재로 여겨집니다.

꿈의 의미는 이런 협력하는 사람을 믿고 맡기면 잘못된 판단을 하거나 이용당해 손해를 볼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를 올바르게 감독하고 판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택시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택시에서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이 중요한 것을 잊어버리고 있다는 경고입니다.

이는 협력하는 사람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지 못하거나 현재 눈앞에 닥친 문제의 본질을 잊고 있는 것일 수 있는데 또한 집중력이 저하되어 실수를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만약 택시에서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꿈이었다면 이는 협조적인 사람에게 무례한 행동을 했다는 경고일 수 있습니다.

또한 분실물을 찾으면 주위의 협조를 얻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의존 등을 상징하며, 경고의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은데 이 꿈은 정확한 의미를 읽고 자신의 성장을 위한 자양분으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에서 내리는 꿈

이 꿈은 자립할 시기가 온다는 것을 나타내는데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지원자의 상징입니다.

택시에서 내린다는 것은 혼자 힘으로 목적지로 향하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이 꿈은 자립할 시기가 왔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될 것입니다.

꿈에서 본 풍경이 인상적이었다면 밝고 아름다운 풍경은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어둡고 쓸쓸한 풍경은 불안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택시를 보는 꿈

멈춰있는 택시나 움직이는 택시를 보는 꿈은 자신이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아직 어떤 길을 선택하지 않았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택시를 보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꿈속에서만 그렇게 행동하고 있을 뿐 실제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방관하고 있는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택시가 승객을 태우고 도로를 달리는 것은 협력하는 사람이나 주고받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세상의 흐름이나 사람과의 관계 등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에 비해 자신이 움직이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데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므로 천천히, 조금씩이라도 움직여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택시를 타지 못하거나 승차거부를 당하는 꿈

택시를 타지 못하거나 승차 거부를 당하는 꿈은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지 않거나 도움을 주어도 기대에 못 미치는 일이 생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이 꿈은 자신의 힘으로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대하지 마시고 자신의 힘으로 문제를 극복하는 것을 생각하게 하는 역할도 합니다.

택시를 타는 꿈

택시를 타는 꿈은 당신의 일이나 계획에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택시 안이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되고 목적지에 무사히 도착하면 목표를 원활하게 달성할 수 있다는 암시로 해석될 것입니다.

하지만 택시 안이 불결하거나 길을 잃거나, 요금을 많이 지불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쉽게 목표를 달성할 수 없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더라도 목적지에 도착한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노력해야 하며 또한, 어떤 해석이든 협력하는 사람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꿈해몽에서 택시가 상징하는 협력하는 사람은 비즈니스적인 관계로 맺어진 존재이기 때문에 일상적인 파트너로서 교제 이상의 것을 요구하면 금방 인연이 끊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택시를 타고 도망치는 꿈 

택시를 타고 도망치는 꿈은 정신적으로 쫓기는 상태를 나타내는데 이 꿈은 무언가로부터 도망치는 꿈처럼 정신적인 압박감을 느끼는 상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다른 사람의 도움을 상징하는 탈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있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만약 도움을 받은 사람들에게 아직도 은혜를 갚지 못해 괴로워하고 있다면 이 꿈은 그런 상황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꿈에서 택시를 타고 도망치는 꿈은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그 대가를 치러야 할 수도 있는데 주의를 해야 합니다.

택시를 잡는 꿈

꿈에서 택시가 원활하게 잡히는 것은 협조적인 사람이 당신을 위기에서 구해준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의사를 표시하면 금방 발견되겠지만, 택시를 이용하려면 요금이 필요하며, 협조적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았을 때 대가를 지불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대가는 돈뿐만 아니라 다른 것일 수도 있는데 상대방의 요구를 잘 들어야 합니다.

이 꿈은 또한 연인을 찾을 수 있다는 암시로 볼 수도 있는데 호감을 갖고 있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으므로, 만약 그런 분위기를 풍기는 사람이 있다면 말을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택시를 시승하는 꿈

택시를 시승하는 꿈은 꿈속의 상황이나 상대방의 인상 등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할 수 있는데 만약 탑승한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좋은 협력하는 사람가 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택시라는 비교적 고가의 교통수단을 함께 타는 것은 소중한 상대가 당신에게 어느 정도의 어려움을 감수해 줄 것을 암시하므로, 목표 달성을 위해 상대와의 신뢰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만약 상대방에게 나쁜 느낌을 심어준다면 유혹에 의해 좋은 이야기를 하거나 목표 달성을 위해 편승하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임을 지불하지 않거나 돈을 낭비하는 상대가 있다면 당신의 성과를 빼앗으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택시를 기다리는 꿈

택시를 기다리는 꿈은 어려움에 직면하여 도와줄 사람이나 지원자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택시는 할인된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교통수단이기 때문에 이 꿈은 도와줄 사람이 보상이나 대가를 요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쉽게 남의 힘에 의존하지 말라는 교훈을 전합니다.

택시가 잡히지 않는 꿈

택시가 잡히지 않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지원자가 되어 줄 사람을 도저히 찾을 수 없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는 고민이 너무 크거나 협력하는 사람을 찾지 못하는 것에 대한 자극으로 인해 근본적인 원인이 보이지 않는 암시도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택시를 이용하려면 상당히 비싼 요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꿈에서도 택시가 상징하는 협력하는 사람은 대가를 필요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협력하는 사람을 찾지 못한다는 것은 도움을 받았을 때의 대가가 상상 이상으로 클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남에게 의지하지 마시고 먼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검토하라는 것을 꿈이 알려주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잘 풀리지 않는 상황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다는 암시도 있으므로 먼저 휴식을 취해 몸과 마음을 치유한 후 일에 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택시가 길을 잃는 꿈

택시가 길을 잃는 꿈은 협력하는 사람의 의견을 너무 많이 듣는 것에 대한 경고를 의미하는데 협력하는 사람을 너무 믿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합니다. 어떤 이익이나 보상을 바라지 않고 사람을 돕는 존재는 희박하기입니다.

꿈에서 택시가 암시하는 협력하는 사람도 비즈니스와 같은 관계로 맺어져 어떤 대가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꿈은 협력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요구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필요한 대가를 정확히 파악하고 처음부터 보상이 필요한 관계로 구분하면 앞으로도 잘 지낼 수 있을 수 있습니다.

택시 운전사가 이상한 꿈

이 꿈은 택시 운전사가 협력하는 사람의 부재를 상징합니다.

현재 목표가 높아서 계획 수립이 어렵거나 어려운 문제에 직면해 협력할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혼자 고민하고 있는 상황일 수 있는데, 이 꿈은 협력할 사람이 나타나지 않음을 암시하므로 잠시 기다리면서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택시 운전사가 되는 꿈

자신이 택시기사가 되는 꿈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과 책임감을 갖추었음을 암시하며, 이 꿈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 기술, 수단 등을 구체적으로 그려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택시기사로서 손님을 목적지까지 무사히 데려다줄 수 있다면 역시 좋은 의미의 꿈이며, 이 꿈의 운세에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기브 앤 테이크(give and take)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어, 이 꿈은 자신이 계산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태도로 사적인 친구에게 접근하거나 보상을 요구하는 태도를 보인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자신의 언행을 되돌아보고 반성해야 할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택시 기사와 대화하는 꿈

택시 기사와 대화하는 꿈은 협력하는 상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의지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에서 택시 기사와 즐겁게 대화할 수 있다면 현실에서도 소통이 잘 되어 목표 달성이 원활하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지만, 이 관계는 비즈니스적인 측면이 강하기 때문에, 애지중지하거나 의존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지나친 애정이나 의존은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적절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이 꿈에서 나타난 협력 상대는 적절한 보상이나 대가를 지불하는 관계이므로 절제를 지켜야 하는데 협력하는 상대와 사귀는 것은 목표 달성을 위한 수단일 뿐, 과도한 애정이나 의존은 피해야 합니다.

친구나 지인과 택시를 타는 꿈

친구나 지인과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은 그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데, 만약 꿈에서 자신이 친구나 지인과 함께 택시를 잘 타고 있다면 그들과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반면, 꿈에서 자신이 함께 택시를 타는 것을 싫어하거나 거부당하는 꿈은 그들이 자신이 곤경에 처했을 때 도와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꿈에서 승차 거부를 당하더라도 그 친구나 지인이 도와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평소 친하지 않은 사람이 꿈에서 함께 택시를 타면 어려운 상황에서도 도와줄 것을 의미하지만, 택시를 싫어하는 사람을 억지로 태웠다면 그 사람과 문제들이 생길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이성과 택시를 타는 꿈

이성과 택시를 타는 꿈은 다양한 의미를 지닐 수 있는데 만약 자신이 독신이라면 이 꿈은 성적 욕구 증가나 불만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기혼자라면 이 꿈은 외도나 불륜의 욕망, 가정 문제를 의미합니다.

이 꿈은 이성관계에 있어서의 문제나 스캔들이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하며 또한 이 꿈은 다른 사람에 대한 의존심이 커질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연인과 택시를 타는 꿈

연인과 택시를 타는 꿈은 당신의 연애운이 정체되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 꿈은 연인과의 사이에 지루한 시기나 정체기가 찾아올 가능성을 암시하며 더 이상 연애가 진전되기 어려운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한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주고받는 것 외에도 의존심이라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이 꿈에서 연인과 택시를 탄다는 것은 자신이 상대에게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있지만, 지금의 상황을 기분 좋게 벗어날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에게 결혼은커녕 연애를 지속하는 것조차 어려워질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자립적인 교제를 하지 못하면 상대와 멀어질 가능성이 있는데, 상대에게 일방적으로 의존하는 관계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상대에게 믿을 수 있는데 강하고 멋진 어른이 되어야 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택시의 꿈

깨끗한 택시를 타는 꿈은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에 있음을 나타내며 또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즐기고 있는데, 어려움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잘 극복할 수 있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이나 지원자를 표현하기 때문에 이 꿈은 당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단, 너무 의존하면 상대방에게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적절히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광택시를 타는 꿈

관광택시를 타는 꿈은 공부나 일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나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탄 관광택시가 깨끗하고 잘 정비된 차라면 주위 사람들의 협조로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차 안이 더럽거나 어둡거나 불쾌한 인상이라면 협조할 사람이 없거나 스트레스가 더 쌓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관광택시가 무섭다면 악의적인 인물이 나타나거나 협력에 큰 대가를 치를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꿈에서 협력할 사람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폭주하는 택시의 꿈

꿈에서 택시가 폭주하는 것은 주변 환경이나 사물이 급격하게 변화할 가능성을 의미하며, 이 변화가 자신에게 감당할 수 없는 상태를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감정적인 해석도 필요합니다.

폭주하는 택시가 무섭다고 느낀다면 주변의 급격한 변화에 대해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고 정체되어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재미있다고 느낀다면 자신이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답답함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체력이나 기력이 고갈되고 있음을 암시하므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택시는 협력하는 사람을 상징하는 교통수단이기 때문에, 협력하는 사람이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는 사람일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택시가 사고를 내는 꿈

택시가 사고를 당하는 꿈은 당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겨 목표를 변경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자동차 사고는 큰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을 암시하며, 협력하는 사람을 상징하는 택시의 사고는 목표와 함께 협력하는 사람을 잃을 가능성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꿈이 나타내는 문제는 외부적인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변 상황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꿈속 사고의 크기는 문제의 크기를 암시하기 때문에 꿈속 상황을 자세히 기억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택시가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는 꿈

꿈에서 택시가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은 협력하는 사람이나 아군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에게 배신당할 가능성을 뜻합니다.

택시는 이용자를 목적지까지 데려다주는 교통수단이지만, 운전기사의 기분에 따라 코스가 바뀔 수도 있기 때문에 이 꿈은 협력하는 사람을 상징하는 택시가 목적지가 아닌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의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