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1990년에 오락실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클러치히터 야구게임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실제 야구의 룰그대로 따르기 때문에 그 재미가 상당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인플레이가 가능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오늘은 그냥 혼자서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경기가 생각 보다 잘 풀리지 않는다면 그대로 계속해서 진행하는 것은 바람직 하지 않은 것 같아요. 곧바로 다른 선수들로 교체해 가면서 흐름을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각 선수들 마다 능력 치를 확인할 수 있으니 사용자가 제일 원하는 것을 투입하여 열심히 경기를 이어나가야 합니다.

특히 도루나 견제는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고 있으며 시도를 한다고 해도 성공 확률이 엄청 낮기 때문에 그다지 시도하지 않는 것을 권해 드리고 싶군요.

또한 단 한 점만 내고 잘 관리만 해도 승리를 쟁쥐할 수 있는데 만약 홈런 한방만 제대로 때린다면 손쉽게 리드하면서 시합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무척 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어서 9회까지 그다지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고 있습니다. 비록 오늘날 처럼 퀄리티가 무척 높은 그래픽을 연출하고 있지 않으나 게임성 만큼 딸리지 않을 정도로 한번 시작하고 있으며 중독성이 높아 리그 우승을 하는 그 순간까지 키보드를 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번 작품은 확실히 심심풀이용으로 즐기시기 매우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 보았으니 꼭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길 기대하면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클러치히터 추억의 오락실 게임하기 팁 상세정리

  1. 투구: 투수가 공을 타자에게 던저주고 단축키를 사용해서 움직이고 버튼을 눌러 공의 속도와 공의 방향을 멋지게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2. 타격: 타자는 배율을 이용해 공을 나격을 해야 하며 또한 공을 치기 위해서는 타이밍이 중요한데 하단에 알려드린 단축키를 사용하여 움직여 배율을 위치시키고 버튼을 눌러 눌러주세요.
  3. 필딩: 공이 치게 되면, 필드에서 플레이어가 공을 잡거나 아웃에 필요한 선수에게 공을 던져주시고 또, 방향키를 사용해서 필더를 움직이고 버튼을 눌러 공을 던집니다.
  4. 점수: 플레이어가 모든 베이스를 돌아가고 홈플레이트에 도착하면 점수로 올라가게 되며 또한 기록을 하게 되는데 홈런을 쳤거나 더블 플레이를 할 때도 점수가 지급됩니다.
  5. 전략구사: 클러치히터에서 승리를 하고 싶다면 좋은 타구와 투구 전략을 갖추는 것으로써 타자의 강점과 약점을 주의 깊게 확인을 하시고, 그것을 잘 활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필더의 위치를 주의 깊게 살펴서 가장 좋은 곳에 공을 칠 수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는것도 중요하답니다.
  6. 멀티플레이어: 클러치히터는 2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대전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제공을 하는데 투구와 타구 차례로 하며, 누가 더 많은 득점을 얻을 수 있을지 경쟁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야구추억게임 원코인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Clutch Hitter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