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락실에 시간 좀 투자했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 아니 엄청나게 플레이를 해봤던 1990년 데이터 이스트에서 제작한 아케이드 크루드 버스터게임을 올려봤습니다.

주인공은 우락부락한 근육질을 하고 있으며 갱단이 장악하고 있는 구역에 침투를 하여 갱단 녀석들을 주먹과 킥공격을 사용해서 전부 제거를 해야 합니다.

그냥 펀치 및 킥뿐만 아니라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무기들을 집을 수 있는데 그 무기들을 사용해서 적들에게 타격공격도 가능합니다. 적들은 단순한 녀석으로 돌격하는 녀석들부터 해서 점프를 해서 당신을 못살게 구는 녀석 그리고 몸에 뱀을 감싸고 뱀을 사용해서 당신을 못살게 구는 녀석들도 나오게 됩니다.

적들의 공격특징들을 잘 먼저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범상치 않은 인상착의를 지니고 있는 주인공으로 붉은색의 머리와 검은색 선글라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군요. 

크루드 버스터 액션 전투 싸움게임하기 

개인적으로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공격 기술들이 너무 단순하다는 것인데 다른 액션 게임들에 비교하여 전혀 화려한 기술들은 사용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높은 난도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여러 차례 코인을 투입하여 이어서 플레이해야만 간신히 최종 보스를 공략하고 준비된 앤딩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스테이지는 항상 300초라는 시간이 주어지고 있으며 유저께서는 반드시 시간 안에 각 장소에 등장하는 잔당들과 마무리 보스까지 보두 공략해 주셔야만 클리어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주어진 체력은 그다지 많지 앉은데 보스에게 연속 타격을 허용하게 되면 단 몇 초 만에 땅바닥에 힘없이 누워 버릴 수 없으니 참고하시면서 열심히 컨트롤하여 즐겨 주세요.

이런 타격 액션이야 말로 생활의 활력소를 불어 넣어 줄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 보았으니 재미있게 플레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최강의 힘을 가진 근육맨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Crude Buster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