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출시 20년이 넘은 작품이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귀여운 크래쉬 밴디쿳라고 하는 콘솔 및 피씨에서 출시한 모험게임을 함께 플레이를 해보세요. 처음에 출시를 하고 나서 큰 사랑을 받았고 또한 그 시대에는 참 놀라운 그래픽을 보여줘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기억이 나네요.

점프를 하거나 스핀을 사용하여 컨트롤을 하면서 적들을 물리치면서 즐거운 플레이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게임입니다. 상자들이 나오는 밟아 가면서 부셔버린 다음 과일을 먹어 주세요.

100개를 먹게 되면 캐릭터 보너스 한 개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모험을 다루고 있는 만큼 생명력이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은 누구든지 알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재미를 선사하는 크래쉬 밴디쿳 명작 게임하기 

땅바닥을 엉금엉금 기어 다니고 있는 거북이 같은 적들은 손쉽게 다가가 제거할 수 있고 간혹 가다가 TNT상자가 나타나는데 이것은 절대로 건드리지 말아야 합니다.

발로 밟는 순간 강력한 폭발에 휘말려 죽음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장애물들을 피해 가면서 목적지로 향해야 하는데 특히 기억에 남던것은 바로 좁은 길을 열심히 이동하여 빠져 나와야 하는데 등 뒤에서는 거대한 구체가 주인공에게 매우 빠른 속도로 따라오는것 이였죠.

그만큼 박진감과 높은 스릴을 느끼게 해주었던 것 같은데 높은 스테이지일 수록 그만큼 복잡하고 어려운 함정들이 쉬지 않고 등장하고 있어 정확한 판단과 컨트롤을 갖추지 않고 있어서는 절대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없다 생각 되고 있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깜찍한 주인공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Crash Bandicoot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