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락실뿐만 아니라 오락실에서 큰 인기를 얻어서 그때 당시의 콘솔게임기인 패미컴, 슈퍼패미컴, 세가메가드라이브까지 전부 이식된 걸로 기억되는 명작 컴뱃 트라이브즈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지금 위에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총 3명의 우락부락한 근육을 소유하고 있는 주인공 캐릭터들이 적의 마피아인지 아니면 갱단인지는 모르겠지만 위험한 구역에 직접 침투를 하여 모든 적들을 주먹과 킥을 사용해서 모조리 죽이는 화끈한 액션장르의 게임이랍니다.

적들을 때릴 때마다 강력한 타격감을 얻을 수 있는데 날라차기와 킥 펀치 등을 날리면서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 제가 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지 한 번에 알 수 있을 겁니다.

 

2023.01.02 - [기타 게임] - 런 3 게임하기 (RUN3)

 

런3 게임하기 (RUN3)

귀여운 우주의 외계인을 컨트롤을 하면서 끝없이 펼쳐진 터널을 진격을 하는 컨트롤이 필요한 런3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원래는 이미 서비스가 종료된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지만 이번에 새롭

ihalu.net

 

갱들과 싸우는 고전 오락실 게임 

또한 주인공의 체력은 숫자로 표시를 하고 있으며 타격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주변에 적들로 눌러 쌓인 경우는 날아 차기를 시도하고 쓰러져 있는 한 명을 신속하게 다리를 잡아 회전시켜 주시면 범위 공격도 펼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곳곳에 배치된 물건들을 직접 들어 올려 집어던질 수 있으니 원거리 타격 용도로 사용하기 참 좋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강한 보스들이 등장하는데 특히 두 번째 나타나는 녀석은 뜨거운 불을 이용하여 공격해 오고 있어요. 그리고 사다리를 타고 건물 꼭대기로 주인공을 유도하는데 신속하게 잔당들을 모두 처리하고 1:1 대전을 벌여야 합니다. 적은 몸을 여러 차례 회전 시키면서 발차기를 시도해 오는데 한 대만 맞아도 엄청난 타격을 통해 체력이 팍팍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불을 이용하여 멀리 서도 공격을 시도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하면서 플레이를 이뤄 나가야 합니다. 3번째 미션이 시작되자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범죄자들이 여러분을 귀찮게 하고 있어요.

우선 이동 속도가 매우 빨라서 그런지 따라가 잡기가 상당히 까다롭게 느껴진답니다. 또 중요한 것이 하나 있는데 모든 장소마다 정해진 시간이 설정된 있으니 필히 시간을 초과하여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없도록 노력해 주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컴뱃 트라이브즈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combatribe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