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타격감이 상당한 철권 태그 토너먼트라고 하는 격투장르의 오락실게임을 올려보게 되었는데 지금은 너무 많은 비슷한 작품들이 출시가 많이 되었지만 처음에 해당 작품이 나오고 나서 큰 충격을 받았던 거 같습니다. 대전이 시작되면 주어진 시간이 흘러가면 반드시 시간 안에 상대를 제압해 주셔야 합니다.

무조건 대상을 두 번 이겨야만 승리를 하는 룰을 지니고 있으며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멋진 도전자와 한판 승부를 펼쳐 나갈 수 있어요.

공격과 방어 상황에 맞게 컨트롤해야만 반드시 승리를 기원할 수 있는데 솔직히 이번 게임에 있어서는 컨트롤이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고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조작 방식을 보이고 있어 우선 기본적인 기술들을 천천히 익혀 나가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말씀드립니다. 

타격감 최고의 철권 태그 토너먼트 게임하기 

또한 연속 콤보도 빼놓을 수 없는데 한번 타격으로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공격을 성공시켜 아주 불리한 조건에서도 한 번의 기회를 통해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만큼 경기가 확실히 종료 되기 전 까지는 어느 누가 이길지 모를 만큼 절대 방심은 금물이라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초급 자라면 진을 골라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데 다른 주인공들과는 다르게 다소 조작감이 간편하다 느껴지고 있으니까요.

참고로 하단의 공략 플레이 영상을 보게 되면 어떻게 적들과 격투를 할 수 있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2인용으로 실시간 친구와 즐길 수 있으니 가끔 심심할 때 음료수 내기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Tekken Tag Tournament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