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지렁이의 꿈은 당신의 건강 행운과 정신 상태를 나는데 당신의 서투른 것과 싫어하는 것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지렁이가 나오는꿈에 나오는 이 녀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없을 거라 생각하지만 이 지렁이는 들판을 기름지게 하고 식물에 영양을 주는 생물입니다.
평소, 우리가 먹는 야채를 키우는 데는 필수적인 환형동물이며 꿈속에서 지렁이가 나왔다면 건강운과 크게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지렁이를 봤을 때 그 상황과 기분, 그리고 양상을 잘 기억해 주세요.

아래에는 상황별로 잘 정리한 해몽 메시지를 요약해 드렸으니 꿈에서 당신에게 주는 메시지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지렁이꿈 썸네일

지렁이가 도망치는 꿈

꿈의 점에서 지렁이가 도망치는 꿈은 대인운이 침체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이 꿈은 친구나 연인, 동료와의 교제가 소원해지기 쉬운 상태를 나타냅니다. 

지렁이가 많이 보이는 꿈

지렁이가 많은 꿈은 지금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고 운기가 침체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렁이는 들판을 기름지게 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모습은 징그러워서 좋아하는 분들은 극 소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지렁이는 본인의 컴플렉스의 구체화이므로, 지금 당신이 큰 콤플렉스 때문에 스트레스가 되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2023.01.23 - [꿈해몽] - 고양이가 나오는꿈 해몽풀이 (안아주고,죽거나,놀며,시체,도망치는꿈)

 

고양이가 나오는꿈 해몽풀이 (안아주고,죽거나,놀며,시체,도망치는꿈)

고양이는 자유분방하며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몽에서는 여성스러움과 자유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음과 양에서는 음에 위치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경우도

ihalu.net

거대한 지렁이의 꿈

지렁이가 거대한 꿈은 당신의 운기가 떨어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서 나오는 지렁이는 당신의 열등감을 의미를 하는데 거대한 지렁이는 당신의 열등감이 크게 상승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렁이가 등장을 하는 꿈의 경우에는 건강의 운기도 알리기 때문에,  당신의 정신이 불안정해지고 있고 스트레스가 점점 커지고 있다고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이대로 방치하고 있으며 컨디션이 무너질 수 있는 꿈입니다.

귀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귀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당신의 대인운에 주의를 재촉하는 암시입니다.
그 귀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사람의 이야기를 듣지 않고 받아들이지 않는 암시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가슴에 비수가 되는 아픈 이야기나, 거짓말을 하는 사람이 나타날 것 같다는 암시입니다.

어느 쪽이든 주변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여러 가지 말을 하게 되는데 그것을 듣는 듣지 않거나, 필요한 이야기 그리고 거짓말 이야기 등을 판단을 하는 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벽창호처럼 그 누구의 말도 듣지 않으려고 하고 기쁜 이야기만을 듣고 잘못된 판단을 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이야기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일도 많기 때문에 당신에게 말하는 주위 사람의 말을 경청을 해야 대인관계를 헤치지 않을 것입니다.

귀여운-지렁이

지렁이를 잡는 꿈

지렁이를 잡는 꿈은 건강운 상승의 암시이며 붙잡는 꿈에는 무언가를 손에 넣고 싶거나 얻었을 때 보는 것입니다
현실에서는 그 생김새 때문에 잡는 사람은 거의 없겠지만, 꿈속에서라면 적극적으로 잡아 주세요.
왜냐하면 흙에 지렁이를 있으면 흙이 영양이 풍부해져 식물이 건강하게 자라기 때문인데 지렁이를 잡으면 건강한 몸과 스트레스에 빠지지 않는 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컨디션을 안 좋거나 몸이 안 좋다면 회복으로 향하는 조짐입니다.

하얀 지렁이의 꿈

꿈에서 흰 지렁이는 당신의 단점이 현실에서 나오기 쉬운 시기에 오고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거짓말이나 눈속임이 서투른 사람일수록 보는 꿈이며 자신의 성격이 너무 솔직하거나 언동을 쉽게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는 꿈입니다.
이런 성격의 당신은 처음에는 순수한 사람으로 보겠지만 교제가 길어짐에 따라, 배려가 없는 사람이라고 착각하기 쉽다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보았을 때, 당신의 단점이 표면에 많이 나타나는 증거이므로 본인의 언동을 평소보다 조심합시다.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대량의 지렁이가 서로 엉켜 붙어서 꿈틀거리는 꿈

이 꿈은 이제부터 당신에게 변화가 일어나고 인생이 바뀌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렁이는 몇 마리라도 흙 안에 들어가서 유기질 토양으로 만들어 작물을 키울 수 있는 밭으로 변화시킵니다.
그래서 그 지렁이가 대량으로 있는 꿈은 당신의 운명이 크게 바뀌어 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것이 시작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으며 당신이 지금까지 자신으로부터 크게 성장한다는 의미일 수도 있는데 이 변화는 앞으로 당신을 크게 도약할 것이며 이 꿈은 지금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알리는 당신에게 좋은 길몽입니다.

지렁이를 밟는 꿈

꿈속에서 지렁이를 밟는 것은 당신의 연애에 관한 비밀스러운 것들이 있다면 사람들에게 들키는 위험이 있는 소식입니다.
누구에게나 알려지고 싶지 않은 과거는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당신의 경우는 그 비밀이 폭로되는 것에 의해, 사람관계가 엉망이 되어 버리는 운기가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가지고 있던 사진이나 물건은 정리를 미리미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버리기 아깝고 아쉽다면 그 누구도 눈치채지 못할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당신의 연예의 행복을 유일하게 유지하는 길입니다.

지렁이가-안경을-쓰고-목도리를-하고있다

지렁이에 습격당한 꿈

지렁이에 습격당하는 꿈은 당신이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쉬운 상태입니다.

지금 당신은 건강 운이 저하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자신이 없고, 정신적으로도 약해질 가능성도 상당합니다.
몸과 마음의 피로가 한계가 되어 버리기 전에 충분한 재충전이나 스트레스등을 풀 수 있는 어떤 수단이 필요하다고 꿈이 가르칩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

지렁이를 먹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렁이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기분 나쁜 꿈이지만, 이것은 당신이 관련된 문제와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렁이의 꿈은 당신이 번거롭다고 생각하는 것들과 문제 되는 것을 당당하게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을 한다면 해결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지렁이를 먹었을때 매우 기분 나쁘거나 안 좋은 느낌이었을 경우에는, 해결할 수 있어도 후에 나쁜 결과가 된다고 하는 암시이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2022.12.29 - [꿈해몽] - 병원에서 죽는 꿈과 병원꿈 해몽 알아보자!!

 

병원에서 죽는 꿈과 병원꿈 해몽 알아보자!!

병원에서 죽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져 행복에 휩싸인다 것을 의미하며 없어졌다가 다시 살아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대청소를 하고 불필요한 것들을 버

ihalu.net

지렁이가 코에서 나오는 꿈

지렁이가 코에서 나오는 꿈은 정말 끔찍한 장면이겠지만 운기 상승의 징조입니다.

코에서 지렁이가 나오므로 컨디션을 무너진 상태이거나 걱정을 안고 있다면 해결을 향하는 좋은 소식이라고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당신의 코에서 지렁이가 많이 나오면 나올수록 운기가 올라갈 조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반대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코에 지렁이가 들어가는 꿈은 컨디션이나 생활면에서 문제가 발생할 것이라는 충고입니다.
걱정의 씨앗을 찾아 새싹을 나기 전에 뿌리를 뽑아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렁이를  먹고 토하는 꿈

꿈속에서 지렁이를 토하는 것은 재운이 올라갈 예조입니다.

이 꿈에서 토한 지렁이의 수이며 토해낸 양에 의해, 어느 정도의 규모의 금전운을 올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소량이라면 동전 정도의 임시 수입을 바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양은 수를 토했다면 놀랄 정도의 금액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운기의 물결을 타고 금융이나 복권, 투자 등을 하면 성공할 확률이 오를 것입니다. 이상으로 지렁이가 나오는꿈 해몽풀이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2023.01.02 - [기타게임] - 무료 타로 점보기 – 타로 Yes or No

 

무료 타로 점보기 – 타로 Yes or No

실행이 안되면 => 클릭 혹시 여러분들은 타로점을 믿으시나요? 사람들은 누구나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살아는데, 타로는 서양 점성술의 일종으로 카드 22장을 통해 과거・현재・미래를

ihalu.ne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