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가장먼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단순히 욕망 꿈의 의미가 강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경우에, 특히 그 경향이 강해질 것입니다.
또한 실제 당신이 연애에 열중하고 있을 때, 직장이나 학업에서의 방심이나 혹은 부실할 때 등도 이런 꿈을 꾸기 쉬워집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지금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열망입니다. 상대의 얼굴이 희미하게 보였을 경우 사랑의 열매를 맺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가까운 꿈


이 꿈은 두 사람의 마음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거리가 가까운 꿈을 봤다면 앞으로 마음의 거리가 멀어지는 사건이 일어날 암시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하지 않는 시간에 공통의 취미를 알게 되거나 서로가 이해가 깊어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는 이미 두 사람의 관계의 거리가 좁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프러포즈하는 꿈

상대와 결혼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렇지만 그 대부분은 당신의 욕망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만 안타깝게도 사실과 일치하는 꿈일 가능성은 낮습니다.
또한, 이 꿈은 결혼이나 연애에 대한 수동적인 태도에도 반영된 것이며 공격적인 행동은 연애가 진전하는 열쇠라고 꿈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결혼이나 사랑, 인간관계 등 관련된 당신의 사고방식이나 가치관이 반영된 것이며 그리고 그 꿈을 봤을 때는 당신의 기분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을 봤을 때는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화를 내거나 슬퍼하고 있던 경우라면 속마음에서 현재 상황에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행복을 느끼고 있었다면 새로운 변화를 받아들이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좋아하는 사람에게 물리는 꿈

당신이 반려동물처럼 누군가에게 사랑을 원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외로워서 더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것이 꿈에서 나타나게 된 것이고 또한 성적 욕구불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포감과 불안을 강하게 가지고 있을 때 보기 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린 강도가 강 하면 강할수록, 당신의 두려움과 불안감도 강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 공포감과 불안감의 원인은 당신의 편집증에서 온 것이며 일단 잘 원인과 마주 보십시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클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꿈은 당신의 자신감이 없음을 알려주는 표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호의와 친절을 털어놓고 거절당할까 봐 두려움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리고 있는 것입니다.
드물게 그 사랑이 짝사랑에 끝나는 전조가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좋아하는 사람에게 계란을 받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해몽에서 계란은 사랑을 상징하고 있으며, 이 경우 상대에게서 사랑을 받을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앞으로 둘이서 사랑을 키우자는 뜻이기도 합니다.
계란말이와 계란 프라이 등의 계란 요리가 나오는 것도 같은 해석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이 꿈은 그 사람도 당신을 좋아하기도 하고, 마음에 당신이 있거나 하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당황하기도 하고 좀처럼 진전시켜 못했던 연애가 잘될 것이라는 암시이며 상대의 적극적인 고백 등을 하게 되면 진전되거나 성사될 가능성이 커질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과자를 받는 꿈

상대방이 자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알려주며 곧 기분 좋은 고백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받은 과일이 독 사과 등 먹을 수 없는 많은 과일이라면, 준 상대로부터 괴롭힘을 받거나 트러블이 발생하는 전조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진심으로 신뢰하는 것은 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겁니다.
달콤한 과자를 받았던 경우 인간관계가 잘된다는 암시이며 이것은 일 관계에서도 연애에서도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던지는 꿈

상대의 구애를 나타내는 기쁜 꿈입니다. 상대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전하고 싶어 사인입니다.
좋아하는 이성에서 돌을 던졌다면 당신 자신의 뜨거운 감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돌아봐 주었으면 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공을 던지는 꿈일 경우 상대가 당신과 대화를 하고 싶어 한다는 의미입니다.
더러운 것이나 불편한 일들을 던지는 꿈이었을 경우라면 당신의 행동 때문에 상대방이 속상해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은 상대에 대한 생각에 마을을 알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의식적으로 피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성관계를 하는 꿈

당신이 상대방을 좋아하는 감정이 그대로 꿈속에서 나온 것일 수 있으며 스스로 하는 상대되는 경우 모두 같은 의미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강하게 그대로 꿈속에서 나온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이런 꿈을 꿀 때 앞으로 기우뚱하기 쉽고, 표류하기 쉬운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짝사랑의 상대에게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라도 마음으로만 미리 오버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좋아하는 사람과의 성관계가 잘 안 되는 꿈

상대와 성관계에 대해 어딘가 꺼림칙스러운 기분이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성적 행위에 강한 죄책감을 느끼고 있고, 받아들여지지 않으며 그럴 때는 혼자 고민하지 말고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 혼자만 알지 말라고 꿈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좋아하는 사람 나오는꿈해몽 풀이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