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정말 친구들과 학교를 다녀오고 나서 책가방도 벗지 않고 즐겼던 추억의 제미니 원 오락실게임을 다 함께 무료로 즐겨볼 시간입니다.

보스들은 강력한 데미지를 주고 또한 매우 많은 총알들을 발사를 해서 정말 어려웠던 기억이 나는데 참고로 두 번째 보스는 이상한 동굴에서 마치 거대한 지렁이처럼 생긴 몬스터가 등장하여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다른 건 다 필요 없고 일정 시간 흐르면 강력한 레이저 광선만 조심히 회피해 주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보유할 수 있는 무기중에서 제일 좋은 것은 세 가지인데 첫 번째는 비행선 주변에서 부터 시작하여 화면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회오리라 할 있고 또 전방에 몰려나오는 적들을 한순간 없애 버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마지막으로 높은 체력을 지니고 있는 보스전에 있어서는 짧은 순간 엄청난 데미지를 부여할 수 있는 불 모양의 무기로 약 몇 초 동안 거대한 화염을 길게 내뿜으면서 좌우로 이동하며 모든 것을 타격하고 있으니까요.

추억의 제미니원 게임하기 

 그리고 3번째 미션에서는 위에서만 적들이 몰려 나오는 것이 아니라 후방에서도 종종 적들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집중하면서 전투에 임해야만 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진정한 타격 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그래픽이 요즘처럼 화려한 3D는 아니지만 나름 수십 년이 지난 작품이라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여러분이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 보다 상세한 공략 유튜브 영상을 참고를 하게 되면 마지막 보스까지 처치하고 엔딩을 보는 것도 쉬울 겁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Gemini Wing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