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꿈에서 젖으면, 갑작스러운 비에 내리거나 뭔가의 트러블로 물을 입어 버리거나 좋지 않은 이미지를 상상하는 것으로, 이는 컨디션 불량을 암시합니다.

젖은 상태를 방치하면 감기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젖는 꿈은 차가움, 컨디션 불량, 부조를 의미합니다.

꿈에서 젖는 것은 냉기, 컨디션 불량, 부조를 상징하는데 몸이 젖으면 체온이 빼앗겨 차가움이나 체온의 저하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방치하면 생명에 관련된 대병으로 발전할 우려가 있습니다.

때문에 꿈에서 젖는 것은 강한 경고의 의미를 가진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하며 꿈에서 젖는 것은 다른 의미를 갖게 될 수 있습니다.

가방이 젖는 꿈

가방이 젖는 꿈은 당신의 삶의 기반이 무너질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지갑이 젖는 꿈과 비슷하지만, 가방은 사회적 지위나 가족과의 관계 등 생활 기반 그 자체를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에서는 약간의 실언이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언동이나 행동에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가방이 흠뻑 젖어 있었다면 사회적 지위나 경제 상황뿐 아니라, 가족과의 관계나 생활 습관이 악화될 가능성을 암시하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언동이나 행동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들과의 관계나 생활 습관도 충분히 신경 써야 합니다.

다리가 젖는 꿈

다리가 젖는 꿈은 가정생활이나 경제 상태 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의미하며, 생활 기반과 행동력의 상징입니다.

이 꿈은 변화가 일어나는 전조로 해석될 수 있는데, 컨디션 불량이나 운의 흐름이 저하의 암시가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시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신중한 행동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젖는 꿈

머리만이 젖는 꿈은, 당신과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써, 이는 당신의 사고력이나 판단력이 저하되었음을 나타내며, 두뇌의 능력 감소는 피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휴식과 분위기 전환을 통해 생각을 잘 정리하고 대화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젖은 꿈

머리카락이 젖는 꿈은 당신의 건강 행운을 의미하며 꿈 해몽에서 머리카락은 생명력, 기력, 건강의 상징입니다.

그것이 젖은 것은 생명력과 기력, 건강운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생활 습관이 흐트러지고 있거나, 본 상태가 아닌 자각이 있는데, 일을 먼저 해 무리를 하거나, 무슨 일을 하고 있지 않나요? 완전히 몸을 망가지면 그야말로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생활습관의 혼란은 최대한 빨리 개선하고, 본 상태가 아니라면 쉬고 회복에 전념합시다.

물을 뿌려 젖은 꿈

물을 뿌리고 젖은 꿈은 뿌려진 물의 상태와 심장에 따라 의미와 해석이 달라집니다.

깨끗한 물을 뿌려 기분 좋다고 느꼈다면 주변에서 높은 가치를 받는 것을 암시하며 호의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물을 뿌린 상대가 신경 쓰이는 이성이었다면 그 사람과 친밀해질 가능성이 있지만 더러운 물을 뿌려 기분 나쁘다고 느꼈다면 나쁜 가치를 받거나 사람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지가 젖은 꿈

바지가 젖는 꿈은 큰 질병에 걸리거나 주변 환경이 격변하여 혼자 남겨져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옷과 속옷이 젖는 꿈은 컨디션과 환경 변화를 암시하며, 바지는 중요한 부분을 덮는 존재이기 때문에 더욱 심각한 의미를 갖습니다.

가랑이 사이에 부상을 입거나 질병에 걸릴 가능성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며 본인의 컨디션과 둘러싼 환경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절한 대응을 해야 합니다.

방이 젖는 꿈

방이 젖어지는 꿈은 자신이 정신적으로 피곤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꿈에서 방은 개인 공간의 상징이며, 당신의 정신 상태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에서 일어난 싫은 일이나 불쾌한 상황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피로한 상태일 가능성이 높은데 이런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휴식을 하고 마음의 상처를 회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로 젖은 꿈

비로 젖은 꿈은 비가 내리는 방법에 따라 의미와 해석이 달라집니다.

태풍과 같은 호우로 젖은 꿈이라면, 자신이 정신적으로 격렬한 충격을 받고 불안정한 상태에 놓여있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써, 이런 상황에서는 당신의 몸과 마음이 받는 피해가 크므로, 냉정함을 잃지 않고 까다로운 행동에 나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반면, 이슬비 같은 느낌으로 쏟아지는 비로 젖은 꿈이라면, 마음이 안정되어 있는 암시입니다.

해당하는 꿈은 자신이 주위에서 높은 가치를 받거나,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인정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것으로써, 이 상태에서는 긍정적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에서 젖은 꿈

비로 젖은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며, 물이 모든 것을 씻어 정화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나쁜 운의 흐름을 정화하고 좋은 운의 흐름을 끌어들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비의 세기와 내리는 방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부드럽고 온화한 비는 치유와 정신의 안정을 암시하며, 태풍이나 넉넉한 장우는 당분간 참을 강해지는 상황을 알리는 것입니다.

또한, 몸이 젖는 꿈은 컨디션 불량의 암시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며, 마음이 맞으면 병원에서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손이 젖은 꿈

손이 젖는 꿈은 자신이 일과 학업, 대인 관계 등으로 어떤 기회를 놓칠 가능성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 해몽에서 손은 대인 관계와 일, 학업 등의 변화의 암시입니다.

또한, 기회를 얻는 일을 잡는다라고 표현하는 것처럼, 기회나 행운을 얻는 암시로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손이 젖은 꿈은 일과 학업, 사람관계에서의 변화나 그로 인한 기회를 놓치는 것을 보여주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사람관계가 크게 관련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자신으로부터 문제를 낳지 않도록, 언동이나 행동에 주의하는 일도 잊지 말아 주세요.

신발이 젖은 꿈

신발이 젖는 꿈은 운의 흐름의 변화를 암시하며 신발은 사회적 지위와 경제 상태를 암시하기 때문에 사회적 지위가 흔들리는 변화가 발생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또한, 발밑이 젖는 것과 동의되므로 특정 부분이 젖는 꿈은 병에 걸리거나 부상을 입는 암시로 해석될 수 있으므로 발밑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온몸이 젖는 꿈

전신이 비등로 젖어지는 꿈은 큰 전기나 올라가는 기회가 당신에게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반적으로 젖은 꿈은 컨디션의 불안 등을 암시하는 경고 꿈으로 해석되지만, 전신이 젖는 경우는 정화의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의미에서 변화와 좋은 일이 찾아올 가능성이 있는데, 승격이나 새로운 부서, 큰 프로젝트 등의 일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연애에서도 큰 전기가 찾아올 수 있는데, 가치관이 변화하거나 큰 만남이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고 촉을 세우세요.

옷이 젖는 꿈

옷이 젖는 꿈은 당신의 환경, 혹은 건강 상태에 어떠한 변화가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젖은 꿈은 경고의 의미를 포함하는 것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느 쪽인가라고 하면, 좋지 않은 의미에서의 변화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옷이 젖어 기분 나쁘다고 느꼈다면 사람관계가 악화되거나 큰 질병을 하는 등 나쁜 의미에서의 변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안에 생활 습관이나 환경 등을 다시 살펴서, 나쁜 점이 있으면 개선해 보도록 하세요.

악화의 원인을 밝혀내고, 빨리 안에 뽑아 두면 피해를 억제할 수 있고, 회피도 불가능하지 않으므로 컨디션이 걱정이라면 병원에서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이 젖는 꿈

이성이 젖는 꿈은 자신이 애정 부족 또는 애정의 고갈을 느끼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으로 정해진 상대가 있는 경우 그 상대로부터의 애정이 부족하다는 불만, 정해진 상대가 없는 경우에는 주위로부터의 애정이 부족하다는 불만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이 꿈에서는 외로움으로부터 성적 욕구가 높아지는 암시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꿈은 내심에 불만이 모이고 있음을 암시하며, 불만이 쌓이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질 가능성이 높아져서 위험한 유혹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을 채우는 일을 찾거나, 새로운 취미나 학문,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열중할 수 있는 일을 찾아내서 몰두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며 또한 의외의 재능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젖는 꿈

자신이 젖는 꿈은 당신의 운의 흐름의 변화를 나타내며, 당신의 행동에 따라 환경이나 상황이 크게 변화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꿈에서 어떤 변화가 발생하는지는 꿈의 상황이나 당신의 경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대개 젖은 꿈은 경고의 의미를 지니므로, 행동이나 언동에 주의하지 않으면 상황이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이 꿈에서는 자신을 둘러싼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행동하고 언동에 신경 써야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젖는 꿈

이 꿈은 좋아하는 사람이 젖은 꿈이며, 성적 욕구의 증가를 의미하고 위험한 유혹을 타기 쉬운 상태로 되어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애정의 고갈이라는 암시도 있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열어 사람관계를 양호하게 유지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지갑이 젖는 꿈

지갑이 젖은 꿈은 경제 상태의 악화 또는 자신이 경제 상태에 대해 상당한 위기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꿈에서 지갑은 경제 기반의 상징이며, 지갑이 젖는 것은 단순히 돈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일 실패로 크게 감급이나 실직으로 수입이 없어지는 등 당신의 경제 기반 자체가 무너질 가능성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에서는 쓸데없는 지출을 하지 않게 하고, 필요한 물건인지 재검토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여 외출이나 가는 길을 삼가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불안해지는 것을 멈추고, 일할 때는 집중하는 것이 필요하며 눈앞의 일을 정확하게 정리하는 것이, 최악의 상황을 막는 기본입니다.

친구가 젖는 꿈

친구가 젖는 꿈은 자신이 그 사람에 대해 질투심과 부러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써, 이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여 친구에게 미치지 못한다는 마음이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는 친구와의 관계에 균열이 생길 우려가 있는데, 질투나 열등감이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와 거리를 두는 교제를 하면서 자신이 몰두할 수 있는 취미를 찾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친구에게 질투와 부러움으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침구가 젖는 꿈

침구가 ​​젖는 꿈은 당신의 컨디션의 불안정 혹은 정신적인 피해를 입는 것과 같은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침구는 몸과 마음을 쉬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침구가 젖으면 몸과 마음을 쉬는 일은 할 수 없으며, 꿈에서도 컨디션과 정신 상태의 불안정을 암시합니다.

먼저 휴식을 하고, 깨끗하고 편안한 침구로 휴식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컨디션이 계속해서 불안하다면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야 하며 또한 생활 습관도 재검토하여 나쁜 점이 있으면 빨리 개선해야 합니다.

방바닥이 젖는 꿈

방바닥이 젖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에 어떤 악영향이 나오거나 이미 나온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방바닥은 생활의 장소를 상징하며, 방바닥이 젖으면 당신의 생활환경에 좋지 않은 영향이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흐린 물이 방바닥을 적시면 대인 관계에서 큰 불안과 걱정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어딘가에서 다른 사람의 나쁜 부분이나 더러운 행동을 보고 버려 사람 불신에 빠져 있을 수도 있지만 사람은 좋은 부분도 나쁜 부분도 둘 다 가지고 있는 생물이기 때문에 나쁜 부분만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지금은 그런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시기라면 휴식하고 몸과 마음의 피해 회복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흠뻑 젖은 꿈

흠뻑 젖어지는 꿈은 운의 흐름의 저하를 의미하는 경고 꿈이므로 주의를 해야 하며 전신이 젖는 꿈은, 정화를 암시하는 물을 받고 있는 것으로부터, 운의 흐름의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흠뻑 젖으면 의미와 해석이 달라지는데 흠뻑 젖으면 그렇게 좋은 기분이 좋지는 않지요~

게다가 방치하고 있으면 감기 등 질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꿈속에서도 운의 흐름의 저하나 상황의 악화를 암시하는 경고 꿈으로 해석되는데 정확하게 본인의 상태나 주위의 상황을 파악해, 신중하게 행동합시다.

위의 내용과 함께, 이 글에서는 꿈의 젖은 의미에 대해 다양한 상황별 의미해석을 해드렸는데 자신에게 주는 정확한 꿈의 해석을 알아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