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해몽에서 잠자리는 기회의 방문과 노력으로 형성하는 행운을 나타냅니다. 잠자리꿈 속에서 벌레는 불길한 징조가 되는 것도 많지만, 잠자리는 행운의 상징이므로, 기본적으로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러면 어떤 메세지를 여러분들에 알려주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꿈

아침 저녁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게 되었을 무렵 잠자리가 휙휙 하늘을 날고 있는 것을 볼 때 가을의 깊이를 느끼게 되네요. 잠자리가 날고 있는 꿈의 해몽은 행운에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비행하는 잠자리가 건강할수록 얻어지는 행운이 큰 일이 될 것을 꿈에서 보여줍니다.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고, 평생 동안 교제를 할 수 있는 그런 좋은 친구들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마리가 아니라 잠자리가 무리로 날아 갔다하면 재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 운세입니다. 근사한 임시 수입이 내릴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잠자리를 보고 왠지 싫은 기분이되어 있거나 불쾌한 느낌이 드는 경우는 연애에 관심은 있지만 스스로 적극적으로 행동할만한 용기는 아직없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반응형

고추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꿈

잠자리의 종류를 잘 알고있지 않으면 잠자리가 날고있다라는 생각만으로 끝나 버립니다만,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날고있는 잠자리의 종류를 판별하는 일은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날고 있었다는 것이 고추 잠자리 였다면 연애운과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인연에 내린 암시이므로 좋은 혼담 이야기가 굴러 들어 오거나 정도는 몰라도 복권 등에 당첨 될지도 모르는 꿈으로 보여줍니다.

 

잠자리 두마리가 날아다니는 꿈

한마리라도 무리없이 잠자리 한 쌍, 짝짓지를 하는 것 같이 두 마리가 함께 날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남성과 여성의 사이가 잠자리로 나타나 화목한 상태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해석되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나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고백하는 기회가 찾아 올지 모릅니다. 현재 교제하고있는 파트너가있을 때에는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친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체로 잠자리가 오는 꿈

사람도 계속 걷다가 힘들면 잠시 쉬어가듯이 하늘을 나는 새와 벌레도 가끔 어딘가에 멈춰 쉴 필요가 있군요. 하늘을 날고 있었던 잠자리가 당신의 몸에 머물러 쉬었다라는 경우 딱히 눈에 띄는 노력을하지 않아도 행운으로부터 당신의 곁으로 뛰어 들어 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 운기가 손을 들어주고 있는 시기이므로 새로 뭔가를 시작하려면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잠자리를 잡는 꿈

날아다니는 잠자리 앞에서 빙글 빙글 손가락만을 사용하여 잡으려고 하는 것은 무리일지도 모르지만, 벌레 잡이 그물 등으로 잠자리를 잡을 수가 있었다면, 경제 상태 및 가정 환경이 안정되어 있고, 그 상황에 만족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직장의 인간 관계와 가족 사이도 좋고, 정신적으로 평온하고 안정된 상태임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연애운도 호조이므로 짝사랑을하고있는 사람은 그 상대에게 고백하면 좋은 대답을 받을 수 있거나 교제를 하고있는 파트너와의 관계가 더 친밀하게 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잠자리가 도망가거나 죽는 꿈

잠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해도, 자신의 손 안에 있던 잠자리가 도망가 버리거나 또한 기르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하더라도 딱정벌레 등의 곤충에 비해 잠자리는 잘 키울 수 있는 상황이 되지 않죠.

모처럼 잡은 잠자리가 도망가 버리거나 혹은 죽어 버렸다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몽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심과 자만심에서 연애 나 재운에 대한 기회를 놓칠 암시이므로 개작시에는 신경을 뽑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잠자리를 먹는 꿈

세계에는 다양한 곤충을 먹는 문화가 있는데 우리나라라면 생각할 수 없는 것이라고 하더라도 해외라면 단백질 원으로서 곤충을 식량으로 먹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메뚜기와 바퀴벌레 등 해외의 사람의 눈에서 보면 믿을 수 없는 음식 문화지도 모릅니다. 하물며 꿈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잠자리를 먹는 사태가 있을 가능성도 없지는 않습니다.

그렇게 어떤 이유로 잠자리를 먹었다면 해몽은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지금이 어려운 상태라고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하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어떤 이유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고 있던 경우에도 향후 회복으로 향할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