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엘리베이터는 보통 높은 층으로 이동하는 편리한 교통수단이지만, 안전사고가 발생하면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무서운 장치로 여겨집니다.

꿈에 등장하는 엘리베이터는 불안정성을 상징하며, 꿈에 등장하는 엘리베이터는 세부적인 설정에 따라 해석이 크게 달라집니다.

상인정지, 정지 또는 하강인지, 그리고 혼자 타는지, 같은 사람과 함께 타는지 등에 따라 꿈이 주는 의미는 달라집니다.

또한 엘리베이터 안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그렇기 때문에도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아래에서 자세한 상황별 의미 해석을 해 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빨리 올라가는 꿈

실생활에서 이용하는 엘리베이터에서는 그렇게 속도를 느끼지 못할 것이고 꿈속에서 그 속도가 느껴진다면 당연히 위화감이 있었을 것입니다.

당신은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있나요? 엘리베이터가 빠른 꿈은 그런 암시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엘리베이터에서 물건을 떨어뜨리는 꿈은 부주의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잃어버린 물건이 강한 조건이나 필요 이상의 집착이 있는 물건이 아니라면, 그것을 지키는 것이 오히려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집착을 버리는 것이 행복에 가까워지는 길임을 깨달을 때가 올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싸우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와 싸우는 것은 현실의 불만을 해소하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싸움은 격렬할수록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람이 많은 곳에서 엘리베이터에서 싸우는 꿈은 번거로운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이 타는 엘리베이터에서 싸우는 꿈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꿈

꿈에서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키워드는 긍정적이고 상승세를 의미하며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꿈도 현재 자신이 순항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다만, 올라가는 것에 두려움을 느낀다면 급격한 운의 흐름이 좋아지는 것에 자신의 기분이 따르지 않는 징조일 수도 있습니다.

좋은 꿈을 꿨을 때일수록 현실에 안주하지 마시고 주변을 돌아볼 여유도 필요할 것입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꿈은 위쪽과 아래쪽 중 어느 쪽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것일까요? 기다린다는 것은 꿈에서 기대나 욕망이라는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의 꿈에서는 상승과 하강의 의미가 있는데, 상승이 더 좋은 의미를 가지는 있습니다.

그러나 엘리베이터가 늦게 오는 경우 앞으로 일어날 사건이나 변화에 대해 더 신중해야 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급강하하는 엘리베이터의 꿈

급강하하는 엘리베이터의 꿈은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함정이 숨어 있을 수 있다는 경고의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상황에서 지나친 행동이나 만족스럽지 못한 것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주며 또한, 겸손해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불이 나는 꿈

모든 것이 불에 타는 꿈은 꿈속에서 길몽으로 여겨지는데, 큰 불길에 휩싸여 있다면 더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불안정한 상황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주변 환경이 변화할 가능성이 높은데 이 꿈을 기회로 삼아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유리 엘리베이터의 꿈

평소에는 외부와 차단된 엘리베이터가 모든 것을 보는 유리로 된 상태였다면 자신의 감정을 더 많이 표현하고 싶다는 의지를 나타내지만, 실제로는 경계심이 강한 추세에 있으므로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엘리베이터 사고의 꿈

꿈에서 끔찍한 엘리베이터 사고를 경험하는 것은 불안한 기분을 유발할 수 있는데, 해당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의 동요나 죄책감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소화해야 합니다.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꿈

엘리베이터를 처음 탔을 텐데 문에 끼어 움직일 수 없다면 누군가가 당신을 방해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꿈에서 끼이는 것은 마음의 상처를 의미하며, 대상을 정확히 인식하지 못한다면 겸손한 마음으로 주변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꿈에서 범인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식을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가 혼잡한 꿈

엘리베이터가 혼잡한 꿈은 좁은 공간이 더욱 좁아져 압박감과 불편함을 주는 꿈은 당신의 감정 상태를 보여줍니다.

이 꿈은 한계에 도달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고 호흡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꿈

엘리베이터에서 주변 경치를 볼 수 있고 그것이 아름답다면 당신의 운세가 미래를 향해 밝아지고 있다는 것을 꿈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천천히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앞으로의 발전을 응원해 줄 것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실수로 다른 층의 버튼을 누르는 꿈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에서는 원하는 층의 버튼을 잘못 누르거나 잘못된 층에서 내리는 등 여러 가지 실수가 발생합니다.

이는 주의력이 흐려져 있음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더 주의하는 습관을 길러야 함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는 꿈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층에서 멈추지 않는 꿈은 답답함을 느끼게 합니다.

이 꿈은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면 기분이 좋아지는 반면, 내려가면 기분과 함께 운이 나빠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분노와 조급함을 잘 다스리면 현실에서도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

당신은 엘리베이터 안에 갇혀서 빠져나올 수 없는 꿈은 자신이 현재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더 자주 나타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인내심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합리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죽는 꿈

이 꿈은 역몽으로 좋은 꿈으로 여겨지는데, 안도감뿐만 아니라 부활과 새로운 탄생의 의미를 담고 있어 꿈에서의 죽음은 금기가 아닌 좋은 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 꿈

엘리베이터에서 탈출하는 꿈은 두려움을 극복하고 탈출하려는 강한 의지를 상징하며, 이 꿈은 자신이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내며, 자신의 능력과 힘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좋은 소식이며,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준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고층 빌딩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고층건물일수록 엘리베이터의 움직임이 커지기 때문에 이 꿈은 양면적인 의미를 가지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운의 흐름이 상승하고, 내려가면 불행이나 위험에 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내려가는 경우 위화감이나 두려움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유령이 나타나는 꿈

유령은 이 세계의 존재로 엘리베이터 안에서 만날 수 없는 상대이며 이 꿈은 이질적인 세계에 대한 동경과 관심을 나타냅니다.

또한 유령이 당신의 친한 사람으로 나타났다면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나타났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중립적인 감정으로 이 꿈을 받아들이고 단서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합니다.

어두운 엘리베이터의 꿈

어두운 엘리베이터의 꿈은 불안과 공포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엘리베이터는 어두운 공간인데, 꿈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불안한 감정을 느낀다면 현실의 급변하는 상황에 대해 불안과 공포를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호텔 엘리베이터의 꿈

호텔은 휴식처이자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으로 이 꿈에서는 호텔의 상황을 통해 당신의 인간관계나 마음의 상태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의 움직임이나 상세한 상황을 통해 당신의 내면의 고민이나 문제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피 묻은 엘리베이터의 꿈

꿈에서 피가 나오는 것을 불길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며 피는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며, 꿈에서는 기운과 생명 유지의 상징적 의미를 가지는 있습니다.

또한 돈이나 재산과 관련된 의미도 있는데 만약 꿈에서 엘리베이터가 피투성이였다면 이는 건강이나 재산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꿈이 알려주는 것입니다.

병원 엘리베이터의 꿈

병원은 질병을 치료하는 곳으로 몸 어딘가에 문제가 생겼을 때 마음속으로 치유를 간절히 원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 꿈속에서 자신이 환자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다면 이는 휴식이 필요하다는 신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동시에 큰 병을 발견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키스하는 꿈

누군가와 키스를 하는 것은 성적인 이미지를 연상시키기도 하지만, 이는 정신적 만남을 강화하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또한 입을 막는 행동은 감추고 싶은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도 있는데 엘리베이터에서 키스를 하는 꿈이라면 그 비밀이 천천히 커져가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 혹은 추락하는 꿈은 내면의 어둠과 관련이 있고, 내려간다는 말에서 안 좋은 이미지가 있지만, 천천히 내려가면서 기분 좋은 느낌을 받는다면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도 안정된 방향으로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솔직하게 자신과 대화하면 상황이 호전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물이 흐르는 꿈

꿈속에서 물에 젖는다는 것은 그렇게 좋은 상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데 예를 들어, 타고 있는 엘리베이터가 흐려지는 것은 둘 다 인식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상황을 나타냅니다.

또한, 자신도 흐릿하게 보인다면 신체적인 불쾌감이나 신체 전반에 걸친 문제를 암시하는 것으로 신중한 행동이 자신을 보호하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는 꿈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물건이 고장 난 다는 것은 기분이 우울해지게 되는데 이 꿈은 당신의 건강 상태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를 타지 못하는 것은 모두 남의 탓이 아니라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흔들리는 꿈

엘리베이터가 흔들리는 꿈은 균형을 잡기 힘들고 불안정한 상황을 알려주는 것으로, 이 꿈에서는 아직 땅에 발을 딛지 않은 상태에서 내리는 단계에서 불안과 공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진학이나 취업 등 새로운 환경에 대한 불안감으로 해당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사물을 심각하게 대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심호흡을 하고 좋은 힘을 충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