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어릴 적 문구점앞에서 즐겨 하던 에어로 파이터즈 오락실게임을 지금부터 시작을 해보세요. 당시 상당히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인해서 큰 관심과 흥행을 하였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 3가지 종류의 비행기 선택이 가능하였었는데 이중 하나만 고를 수 있었고 나머지는 랜덤이었습니다. (참고로 중간에 폭탄 던지는 비행기가 제일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요즘도 가끔 플레이하곤 하는데 그때마다 옛 추억이 떠오르곤 해서 수작게임의 재미를 여러분들도 느껴 보시라고 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다.

 조작법도 간단하고 그래픽도 나쁘지 않고 옛날 감성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 다만 아쉬운 건 2인용 플레이가 안된다는 건데 그래도 혼자서 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과거 학교 앞 문방구 혹은 동네 어귀마다 있던 오락실들은 현재 거의 찾아볼 수 없는 거 같네요.

추억의 어릴적 즐겼던 에어로 파이터즈 게임

하지만 아직도 가끔 길을 걷다 보면 보이는 곳들이 있는데 그럴 때면 어린 시절 동전 한 개 들고 쪼르르 달려가 100원짜리 코인 하나로 하루 종일 즐겁게 놀았던 그때가 떠오르고 세월이 흘러 시대가 변해도 여전히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어렸을때만 해도 상당히 어려워서 조금 하고 나면 조종하는 비행기가 쉽사리 파괴되어서 슬펐던 기억이 나는데 키보드로 컨트롤을 하는데도 왠지 모르겟지만 매우 쉬운거 같습니다.

아마 그때에는 직접 생돈을 내고 플레이를 했기 때문에 죽으면 안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잘 하지 못하고 파괴가 되었던게 아닌가 생각해보네요.

아무쪼록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지만 옛추억의 게임을 맨 위쪽에 올려드렸으니까 플레이 해주시고 또한 공략도 함께 첨부하니 잘 보시고 적기들을 모조리 파괴하도록 하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Sonic Wings Aero Fighters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