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수많은 적비행기들이 발사한 미사일들을 회피를 하면서 적의 본토에 강력한 폭탄을 퍼부어 완전히 괴멸시켜서 지구의 평화를 지켜야 하는 임무의 재미있게 중독성이 강력한 추억의 오락실 슈팅장르의 에어로 파이터즈 소닉 윙즈게임입니다.

엄청난 공격으로 인해서 처음진행을 하는 분들은 매우 어려울 수 있지만 계속 플레이를 하다 보면 어느 정도 실력이 향상이 되어서 회피도 잘할 수 있고 적기와 교전 시 쉽게 자신의 전투기가 파괴가 되지 않을 겁니다.

간단한 팁으로 국가를 추천드리자면 미국 아니면 일본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각 스테이지를 쉽고 빠르게 밀기 좋다고 말해 주고 싶군요. 해당 작품은 아마 3탄까지 나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누려왔기 때문 아닐까요. 

적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에어로 파이터즈 소닉 윙즈 오락실게임 

그리고 다른 건 몰라도 솔직히 여러 슈팅들에 비교하여 정말 쉽다고 말해 주고 싶은데 이번 게임과 똑같이 큰 인기를 누려 왔던 건버드 2와 라이텐을 본다면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엄청 쉽다고 설명해 드립니다.

또한 높은 스코어를 도달하고자 한다면 파워 아이템이 나타났을 때 곧바로 먹지 말고 최대한 사라지기 전까지 기다리다가 먹게 되면 10000점 뜬답니다.

마지막 단계에 나타나는 우주선을 파괴로 모든 게임이 끝이나고 있는데 정말이지 플레이 시간이 고작 해봐야 15분 조차 되지 않고 있는 것 같아요. 다른 작품들과 비교해 보아도 엄청 짤막하게 끝이 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만큼 이것저것 캐릭터를 골라가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싶네요. 다양한 공격 무기와 폭탄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생소한 기분마저 들 수 있습니다.

원래는 2인용이지만 직접 셋팅을 하여 2인플레이가 가능하지만 키보드의 한계로 인해서 1인용을 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공략도 함께 업로드 완료가 되었는데 잘 보시고 강력한 보스를 제거를 하시고 전쟁에서 승리를 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화끈하게 잘 하는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onic Wing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