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꿈속의 얼굴은 본심, 마음의 깊은 감정, 표정이 의미하는 심리 상태, 자신이 진행해야 할 방향, 운의 흐름이 등의 상징을 하는데 만약 얼굴 꿈에서 자신의 얼굴이 살아있는 꿈을 꾸면, 이는 자신이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운이 상승할 것임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자신이 얼굴을 숨기는 꿈을 꾸면, 이는 본심이나 마음의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으려고 하거나 보여주기를 원치 않는 것을 암시하며  또한 얼굴을 붙이는 꿈이나 얼굴을 당기는 꿈을 꾸면, 직업, 학업, 연애 등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등장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이성이 당신 앞에서 얼굴을 붉히는 꿈을 꾸면, 이는 당신을 당황시키는 이성이 당신 주변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데 보다 자세한 얼굴꿈에 대한 해몽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의 얼굴이 다른 꿈

꿈속에서 자신의 얼굴이 다르게 보는 것은 자신에 대한 관심 부족이나 현재의 모습이 진짜 모습이 아니라는 불안감을 나타내며, 사회적인 환경에서 진짜 자신을 표현하기 어려워서 스트레스가 생기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가짜로 보는 상황에서 나타나기도 하며, 이는 자신의 본심을 감추고 사회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이 꿈을 해석할 때에는 자신의 현재 상황과 자아를 되돌아보며, 진짜 자신을 표현하고 표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 볼 필요가 있습니다.

병에 걸린 거 같은 창백한 얼굴의 꿈

창백한 병적인 얼굴을 꿈에서 본다면 그 얼굴이 누구의 것인지는 중요하지 않고, 자신의 체력과 건강 상태가 소모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 자신의 몸과 마음이 피곤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휴양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특히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휴식을 하고, 영양 부족이 되지 않도록 식사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이 꿈은 건강에 대한 경고와 함께, 체력 회복과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주는 것입니다.

흐린 얼굴 꿈

해당 꿈은 흐릿한 얼굴이 인상적으로 남는 꿈으로, 자신이 결정한 진로와 목표에 대해 의문과 불안을 안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에서 중요한 것은 망설임을 인식하고 진행 중인 방향성을 확인하는 것으로 목표를 다시 확인하고 앞으로 헤매지 않고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 꿈에서 전달되는 메시지입니다.

마음속에 있는 불안과 의문을 확인하고, 목표를 다시 한번 정립하며 확실한 방향성을 가지고 나아가야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얼굴을 씻는 꿈

얼굴을 씻는 꿈은 부정적인 기운이나 감정을 없애고, 풍수와 운의 흐름을 높이기 위해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면이 나타나서 더 매력적이 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감과 매력이 향상되어 대인 관계나 연애 행운이 좋아지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동성이성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다면 조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왜곡된 얼굴이 인상적으로 기억되는 꿈

해당 꿈에서는 왜곡된 얼굴이 인상적으로 남아있는데, 이는 당신 안에 있는 것들을 보는 눈이 왜곡되어 편견이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 꿈은 인간관계나 사물이 생각대로 가지 않고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강한 의지와 고집 때문에 다른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밀어붙이면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유연하고 개방적인 마음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슬픈 얼굴이 인상적으로 기억되는 꿈

슬픈 얼굴이 인상적으로 기억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반영한 것이며, 슬픔의 감정을 당신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성이 높은 꿈이며, 꿈에서 본 슬픈 얼굴을 한 인물은 당신에게 이해받길 바라는 것일 수 있습니다.

마음에 슬픔의 감정이 있는지를 파악하고 그 감정을 인정하고 이야기하며 해결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감정을 참지 말고 인정하고 해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현실에 얼굴과 다른 얼굴의 사람의 꿈

해당 꿈에서 다른 사람의 꿈 속 얼굴이 현실과 다른 경우 그 사람이 진실을 드러내지 않고 진심을 보여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꿈에서 얼굴 상태는 건강 상태와 운의 흐름을 나타내며, 멋진 얼굴은 좋은 운의 흐름을 나타내고, 무서운 얼굴은 나쁜 마음이나 사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진실성과 마음의 상태를 의미하며, 그 사람과의 관계를 돌아보고 신중하게 접근해야 함을 알려줍니다.

또한, 자신의 직관력과 상대방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상대방과 소통하며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얼굴에 긁힌 꿈

얼굴에 긁힌 꿈은 흉몽으로, 인간관계의 악화를 의미합니다.

이 꿈에서 얼굴은 자신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상처가 나는 것은 자신의 이미지가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때는 상대와 성실하게 대화하고, 관계 악화를 방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냉정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으며 또한, 피가 올라가면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진정하고 대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얼굴이 붓는 꿈

이 꿈에서는 얼굴이 부어 오르는 것이 대인 관계에서 적극적인 태도와 넓은 교우 관계, 높은 신뢰도를 나타내며, 감정적인 증가로 연애운이 향상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느끼는 감정에 주목하고, 그것을 현실에서도 인식하며 대처하는 것이 필요한데 귀찮은 일도 기쁜 비명으로 생각하고 도와주는 것이 인간관계를 좋게 유지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안색이 나쁜 꿈의 점

해당 꿈에서 안색이 나쁜 것은 운의 흐름의 정체를 나타내며, 지인의 경우 운의 흐름이 저하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또한, 안색이 나쁜 사람이 다가오면 나쁜 전조일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안색은 건강 상태와 정신적 상태의 악을 반영하므로, 운의 흐름을 개선하려면 자신의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하고 건강 상태를 회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건강 상태와 정신적 상태를 돌아보고, 운의 흐름을 개선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숨겨진 얼굴이 인상적으로 기억 되는 꿈

이 꿈에서 얼굴을 숨기는 장면이 인상적으로 기억되는 경우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진심을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 꿈으로부터의 메시지는 마음을 열어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다가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마음을 열게 되면 고립되는 것을 예방하고 좋은 소식을 받을 수 있는데 모든 것을 드러내지 않아도 되며, 솔직해져 보겠다는 의식으로 시작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더욱 마음을 열도록 하는 충고이며, 고립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얼굴이 검은 사람의 꿈

꿈에서 얼굴이 검은 사람이 나타난다면 의심과 불신의 표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검은 얼굴의 인물을 특정할 수 없다면 이는 당신 자신이 다른 사람을 믿을 수 없거나, 상대방의 심리 상태를 이해하지 못하는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는데, 이러한 꿈은 자신의 가치관과 마음의 상태를 돌아보고,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기준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세상을 보는 시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꿈 속에서 얼굴이 검은 사람일 경우 불안감과 의심에 대한 신호일 수 있으므로,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며 그것을 해소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얼굴에 기미가 생기는 꿈

얼굴에 기미가 생기는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피곤하고 고통스러운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메시지는 자신을 충실하게 대해야 한다는 것으로, 이 꿈에서는 때로는 자신을 위한 여유를 가지며, 스트레스와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자신을 챙겨야 한다는 것이 강조됩니다.

얼굴에 부츠부츠가 생기는 꿈은 스트레스와 불만이 모이는 상태이거나 생리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것, 싫은 것의 상징으로 여성에게 있어서는, 이 꿈은 그다지 좋은 기분은 하지 않는 꿈이지만, 자신의 마음과 마주해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놓치고 있는 마음의 바닥에서 싫다고 생각하고 있는 일을 알려주고, 정확하게 마주하고 대처해야 한다는 경고입니다.

얼굴에 여드름이 생기는 꿈

얼굴에 여드름이 생기는 꿈은, 내면에서 나쁜 감정들이 표출되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 꿈은 자신이 안에 담고 있던 것을 내뿜는 것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사물은 자신의 내면의 마음의 독소를 나타내며, 얼굴이 보는 곳에 나타난다는 것은 그것이 표면화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을 보았을 때는 문제를 해결하는 시기라는 것을 알리며, 자신 안에 담고 있던 것을 내뿜는 것으로 오히려 문제를 해결 쪽으로 진행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얼굴을 씻어도 얼룩이 떨어지지 않는 꿈

꿈속에서 얼굴을 씻어도 더러움이 떨어지지 않는 꿈은 솔직하지 못하고 정면으로 마주하지 못하는 감정이나 문제가 내면에 쌓여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그것을 인식하고 직면하려는 의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며, 이를 통해 자신의 내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으로, 이 꿈이 나타나면 자신에 대한 정직한 평가와 문제에 대한 직면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지만 이 꿈이 나타나는 원인은 각자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과 함께 고민해봐야 합니다.

얼굴 껍질이 벗겨지는 꿈

이 꿈은 얼굴의 껍질이 벗겨지는 것을 상징하며, 외모와 프라이드, 진심의 부분이 벗겨지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을 닦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을 좋아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이 꿈은 나쁜 의미로 들릴 수도 있지만, 마음을 열고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환경이나 인물을 만날 수 있다는 긍정적인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을 닦고 나 자신을 좋아하게 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얼굴의 껍질이 벗겨지는 것은 자신의 외모와 프라이드, 진심의 부분이 벗겨지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을 닦고 나 자신을 좋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나쁜 의미로 들릴 수도 있지만 긍정적인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장단점을 인정하고 자기중심적이지 않게 자신을 좋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암시하며 또한, 이 꿈에서는 마음을 열고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환경이나 인물을 만날 수 있는 긍정적인 가능성이 있으므로, 자신의 마음을 닦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