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머리가 꼭 양배추 스타일로 된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화면에 보이는 여러 장애물들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피하고 목표된 지점까지 가게 되면 클리어를 하는 양배추인형 게임이라고 하는 초기에 한국에서 유명세를 탔던 패미컴에서 발매한 작품입니다.

출시한 지는 거의 40년 가까이 되어서 지금 플레이하면 매우 조잡할 수 있지만 시간 때우기에는 나쁜지 않은 작품인 거 같기도 하네요. 여러 위험한 곳을 잘 캐치를 하시고 점프를 하거나 회피를 하면서 스테이지들을 완료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스프링보드 같은 경우 검은색의 거미들이 바닥으로 내려와 위협을 가하고 있으니 천천히 때를 기다리면서 모두 사라진 다음 앞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고 바닥에 뜨거운 모닥불이 놓여 있을 때에는 최대한 가까이 근접한 다음 점프를 뛰는 것이 좋아요. 

 

 MSX버전의 명작 못난이 양배추인형 게임하기 

보통 거리 조절을 못해 불에 닿으면서 실패를 자주 하니까요. 그리고 정해진 시간이 있지만 어차피 임무를 공략하는 데 있어 충분하니 그다지 신경을 전혀 쓰지 않아도 무방할 것 같네요.

가장 어렵다고 할 수 있는 장소는 바로 밧줄을 타는 것인데 지상에는 웅덩이 같은 곳이 여러 개 있고 또 공중에서는 투명 새들이 날아들어 공격을 시도하고 있답니다.

이때 반드시 타임을 적당히 계산해 주면서 가장 안전하다고 느껴질때 빠르게 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분수대는 총 4개의 계단을 뛰어넘어야 하는데 특히 마지막 발판에 도착했을 때 성급하게 너무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면 죽을 수 있으니 항상 바닥 가까이 왔을 때만 점프를 통해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 방법은 단순하지만 막상해보면 난이도가 은근히 있는 편이라서 그냥 무작정 캐릭터를 움직면서 플레이를 하려다가는 몇 판 클리어하기가 벅찰 수 있는데 아래에 제대로 제작한 영상공략을 보시고 도움을 받아서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를 하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추억의 고전 아케이드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Cabbage Patch Kid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