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어릴 적 즐겨했던 추억의 게임 하나를 소개하고자 하네요. 바로 세가 (SEGA) 사의 아케이드 장르의 아직도 수작으로 인정받고 있는 판타지 모험 RPG 장르의 아르고스의 전사 오락실게임을 상단에서 무료로 재밌게 위에서 플레이 해보세요. 1981년 일본에서 제작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6년 출시되었으며 80년대 당시 유행했던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이며 주인공 캐릭터 외 다수의 몬스터와의 전투를 진행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또한 하다 보면 중독성도 강한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팔에는 방패처럼 생긴 무기를 들고 있으며 수많은 몬스터들에게 착용하고 있는 무기를 활용을 해서 모두 처단을 해야 합니다. 몬스터들의 경우에는 다들 흉측하게 생겼으며 날라다니는 녀석부터해서 땅에서 올라오는 녀석들 다양해서 여러분들은 주의를 해서 적들과 전투를 벌어야 하겠습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 속 괴물들과 싸우는 아르고스의 전사게임하기 

개인적으로 그전에 했을때에도 많이 어려웠지만 지금 해봐도 역시나 난도가 있는 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무료로 무제한 동전코인을 넣을 수 있어서 엔딩까지 보는데는 어렵지 않을 거 같기도 하네요.

간단한 조작법으로도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1980년대 후반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플레이했을 법한 명작게임이니 아직 안 해본 사람들은 바로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하시고 엔딩까지 볼 수 있게 꼭 도전해보길 바라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세한 공략도 함께 첨부가 되어 있는데 판타지 세상에서 모든 몬스터들에게 강력한 무기를 사용을 해서 전부 처단을 해보시고 최강의 사나이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추억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Rygar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