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미라클어드벤처라는 이름을 지녔고 우리나라에 출시를 하고 나서 초등학생들에게 매우 큰 사랑을 받았던 요요마스터라고도 하고 스핀마스터라고 하는 두가지 이름을 지닌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의 추억의 오락실게임입니다.

왜 초등학생들에게 인기를 끌었냐 하면 우리의 주인공 캐릭터가 들고 다니면서 적에게 공격을 하는 것은 바로 다름아닌 요요라는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어린아이들에게 친숙함이 느껴져서 큰 사랑을 받지 않았나 생각도 드네요.

스토리는 자신이 너무너무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사악한 악당들에게 납치를 당하게 되어서 그 여자친구를 구출을 하기 위해서 무서운 악당의 기지까지 가야 하는 스토리입니다.

앞을 가로막는 악당과 그리고 여러 비행선등등을 모두 요요무기로 제거를 하고 마지막 보스를 쓰러트리면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공중에서 떨어지는 가방 같은 것은 먹게 되면 10000점 이라는 고득점을 보상 받을 수 있으니 높은 스코어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필히 먹는 것이 죻겠죠.

반드시 메어리를 구출해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사막 지역으로 가서는 더욱 방어력이 튼튼한 적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특히 원거리 무기를 날리는 몬스터들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 까다롭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추억의 재밌는 스핀마스터 오락실 무료게임하기 

 광산에서나 탈수 있는 작은 기차를 타고 매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다루고 있는데 앞뒤로 공격해 오고 있으니 목표 지점까지 안전하게 도착 하기 전에는 정신 집중하면서 컨트롤 해야 할 것 같아요.

광산을 빠져 나오게 되면 이제 부터 신전 같은 곳으로 고대 미이라가 등장하여 앞길을 가로 막아 서고 있습니다. 뭐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적당히 떨어져서 타격만 해주면 쉽게 제압해 나갈 수 있고 벽면에 장착되어 있는 상태로 불을 내뿜고 있는 장치는 시간 차 계산을 통해 알맞게 피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특정한 곳에서 점프를 시도해 준다면 특별 보너스로 소중한 캐릭터 한 개를 더 지급 받을 수도 있답니다. 총 다섯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미라클 어드벤처 캐쥬얼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pin Master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