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심심할때 하게 되면 매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억의 탄막슈팅장르의 스트라이커즈 1945 III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수없이 많은 수의 적기들이 출격을 하여서 당신이 컨트롤을 하고 있는 전투기를 파괴를 하려고 하는데 재빠르게 피하고 공격을 가해서 파괴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처음에 플레이 시에는 자신이 어떤 기체로 할 것인지 먼저 선택을 해주면 되겠으며 스테이지에 돌입을 하게 되면 엄청난 수의 폭탄세례가 당신앞에 퍼부울테지만 멋진 컨트롤실력으로 회피기동을 해서 마지막에는 매우 큰 전투력을 지닌 보스와 승부를 내서 엔딩에 도달을 하면 되겠습니다.

가급적 차지샷은 1단계에서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파괴력도 약하고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으니 풀로 채운 다음 강력한 보스전에 사용하는 것은 권장해 드립니다.

무엇보다 위험할 때 시전 하면 날아오던 미사일들이 그대로 사라지고 있어 더욱 높은 생존율을 바랄 수 있습니다. 판 수가 올라가면서 등장하는 기갑 병력들이 더욱 많아 지는 것 같고 또한 대장급도 고도의 컨트롤이 필요할 만큼 피하기 복잡한 형태로 총알이 날아 들고 있답니다. 

스트라이커즈 1945 3 오락실 비행기 게임하기 

그리고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비행선도 여러개 놓여 있으니 원하는 것을 골라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7번째 장소 브라질 협곡에 들어서면 서 부터는 지상에 있는 방공포들을 주의 깊게 보면서 빠르게 타격하여 제거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후반에서 갑자기 출현하여 여러분을 공격할 수도 있으니 너무 하단에 위치하는 것은 바람직 하지 않은 것 같아요.

무조건 적당한 거리를 두고 등장하는 잔당들을 제거해 나가면서 최종 대장급은 4차 형태로 공격해오고 있어 그만큼 다른 보스들에 비교하여 물리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요. 그리고 폭탄을 위급할 때만 한 번씩 사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화끈한 재미의 고전 슈팅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TRIKERS 1945 III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