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매우 역동적인 스릴과 재미를 선사를 하는 작품이며 하늘을 비행하는 전투기를 직접 컨트롤을 하면서 수없이 많이 나오는 적기부터 해서 탱크나 다양한 유닛들을 파괴를 하면서 자신의 유닛에게는 대미지를 입지 않도록 조작을 해야 하는 오락실에서 즐겼던 바로 그 버전의 스트라이커즈 1945 플러스입니다.

그런데 해보면 알겠지만 지금 같은 현대식 전투기가 아니라 2차 세대대전의 약간 유물급 비행기를 움직여서 전투를 해야 하므로 어떻게 보면 이런 점 때문에 재미의 반감을 가지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생각 드네요. 

하늘을 가득메우고 있는 수없이 많은 총알들을 잘 피하고 끝까지 생존을 해서 살아남아야 하는 임무이며 아래에 보게 되면 공략 영상을 보고 어떻게 적기와 전투를 벌이면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도 배우면 플레이를 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네오지오 종스크롤 슈팅장르의 스트라이커즈 1945 플러스게임하기 

 여러 종류의 비행기들이 있으며 외형만 다른 것이 아니라 발사되는 무기도 모두 틀리게 설정을 되어 있으니 사용자가 가장 원하는 것을 골라 플레이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타격 감이 생각보다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을 만큼 한번 시작하게 되면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보통 보스들은 항상 2찬 변신을 통해 더욱 위력 적으로 여러분들을 공격하게 됩니다. 뭐 첫 판은 손 풀이 모드라 생각하실 만큼 매우 난이도가 쉬운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여러 나라들을 이동하면 악의 무리들을 처단해야 하는 막중한 미션을 지니고 있는데 항상 P로 되어 있는 아이템은 빼먹지 말고 획득해야 더욱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슈팅을 이어 나갈 수 있어요. 

물론 비행기가 파괴되면 다시 처음 단계로 되돌아가고 있으니 날아오는 미사일들을 열심히 피하면서 적들을 물리쳐 주세요. 이번 작품은 예전 1945게임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라 말할 수 있을 만큼 매우 그때보다는 확실히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팡팡 터지는 사운드가 함께 하고 있어서 인지 지금까지도 최고의 명작으로 거듭나고 있는데 지금 즐겁게 추억의 작품을 시작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초거대 명작 비행기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trikers 1945 Plu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