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1편이 처음에 출시를 하고 난후에 대한민국에서는 매우 큰 흥행을 거뒀고 많은 사람들이 2인용으로 친구와 서로 동전을 넣고 플레이 했던것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지금 즐기는 추억의 오락실 스노우 브라더스 2에서 등장하는 주인공은 한시도 가만있지 못하고 발을 동동구르고 손을 아래위로 흔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아무래도 화면에 나오는 녀석들에게 죽을까봐 겁나서 그런거 같네요. 적들은 당신의 조작하는 캐릭터를 죽이기 위해서 돌격하면서 위협을 가하게 되는데 무지개빛의 신비한 빛을 발산하여 대산의 적을 동그란 돌덩어리로 만들어서 그 돌을 굴려서 적들을 제거를 하면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추천작품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Metal Slug3)

어린 시절 오락실 좀 다녀봤다는 사람들은 누구나 한 번쯤 플레이했을 법한 그리고 오락실 게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명작 시리즈 바로 메탈슬러그3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국

ihalu.net

 

귀여운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노우 브라더스 2 게임하기 

주인공과 전혀 상관이 없이 1p는 파랑 2p는 빨강 3ps는 녹색 그리고 마지막 4p는 노랑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격 적인 시작에 앞서 유저께서는 튜토리얼을 꼭 진행해 주셔야 하는데 짧은 시간 단순한 조작 방식에 대한 이해를 시켜주고 있으며 모두 감상하고 나면 3000점이라는 스코어를 보상해주고 있답니다.

여태 수많은 작품들을 플레이 해보았지만 기본적인 설명을 다 본다고 이렇게 점수를 추가적으로 주는 것을 이번이 처음 인것 같네요. 전작과 마찬가지로 여러 종류의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적들을 한번에 모두 물리치게 되면 엄청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일명 사람들이 싹쓸이라는 표현을 하곤 했는데 한마리씩 퇴치하는 것 보다는 하나의 눈던이를 골려 모두 물리치는 것이 더욱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점수를 보상 받을 수 있지만 각 스테이지마다 10개의 구간이 준비하고 있으며 모두 최종 단계에 이르게 되면 강력한 보스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패턴만 숙지하고 있다면 그 어떤 보스도 아주 간단하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사냥 도중 나타나는 음식들을 열심히 먹어 주면 더욱 높은 스코어를 달성할 수 있으니 즐겁게 시작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1코인으로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now Bros2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