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어린 시절 오락실 좀 다녀봤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법한  추억의 오락실 스노우 브라더스를 위에서 플레이를 직접 해 볼 시간이 왔습니다.

조작법도 쉽고 단순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옛날 감성 가득한 레트로 스노우 브라더스2 라고 하는 게임이네요. 그때 당시만 해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데 요즘도 종종 즐기는 사람들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아케이드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눈덩이를 굴려 적을 물리치는 간단한 규칙이지만 난이도가 제법 높아 원코인 클리어 하는 유저들은 많지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필자는 어렸을 때 동네 오락실에서 동전 하나로 최종 거대한 몸빵과 공격력을 지닌 끝판왕까지 깨본 적이 있는데 요즘엔 실력이 녹슬었는지 코인러쉬로도 겨우겨우 깰까 말까 했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진 나름대로 고수 반열에 들었다고 자부할 수 있기에 자세한 공략법을 설명을 드리는데 유저들께서 잘 보시고 플레이 하면서 엔딩까지 도달해보세요.

 

2023.01.02 - [오락실게임] - 철권3 게임하기 – Tekken 3

 

철권3 게임하기 – Tekken 3

상당히 타격감있는 오락실 게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추억의 명작게임 바로 철권3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을 할 시간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타이틀이며 현재까지도 현

ihalu.net

다른 재미있는  명작 테트리스를 하고 싶다면 여기서 즐겨보세요.

 

조작방법 : 마우스 &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추억의 스노우 브라더스 예뮬레이터 게임 간단한 팁정리

  • 위에 조작키에서 동전넣기를 해줍니다.
  • 방향키를 사용해서 캐릭터를 움직여줍니다.
  • 입에서 나오는 강력한 빔공격으로 모든 적들을 돌덩어리로 만들어줍니다.
  • 동글게 말아준 적을 던져서 적들을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BGM 덕분에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명작게임이며 눈덩이를 굴려서 적을 물리치는 방식인데 중간중간 아이템을 먹으면 무적 상태가 되거나 속도가 빨라지는 등 특수 효과가 발동됩니다.

먼저 눈사람 캐릭터 2명이서 눈덩이를 던지며 싸우는 게임이며 적들에게 공격 방법은 단순한데 나름 머리 쓰면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이에요.

그리고 스테이지마다 보스전이 있는데 이게 또 엄청 어렵답니다. 마지막엔 항상 둘 중 하나가 죽게 되는데 그러면 그대로 게임오버가 되게 되므로 주의를 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하세요.

2인용 플레이도 가능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 스테이지씩 클리어하며 최종 보스까지 도달을 해주면 되세요.

중간중간 나오는 얼음덩어리 괴물들은 점프해서 피하거나 폭탄을 던져 없앨 수 있답니다.

그리고 특정 지점마다 발판이 있어서 타이밍 맞게 밟으면 보너스 점수를 얻었수 있는데 위에 영상을 통해서 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을 추천드리고 유저들은 재미있게 지금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시죠~

게임스샷

 

보다 많은 이곳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