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보면 매우 비호감스러운 외모이지만 볼수록 귀여운 중년 아저씨들이 등장하여 납치된 피치공주님을 구해야 하는 슈퍼마리오 64라고 하는 추억의 새록새록 떠오르는 명작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한데 아마도 저처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되네요.
사랑스러운 피치공주님을 구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위험한 몬스터들과 그리고 여러분들을 막고 있는 수많은 장애물들이 많이 보일 텐데 여러분들의 멋진 컨트롤 실력을 발휘를 해서 각 지점들을 통과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점프를 넓게 뛸 때마다 야호 거리는 목소리가 언제 들어도 신이 나는 것 같네요. 평생을 활기 넘치는 형태로 살아가는 마리오 사십 대 중반의 나이로 보이고 있으나 마치 20대처럼 몸놀림이 현란한 것 같습니다.
그림 속으로 지속적으로 들어가 원하는 임무들을 스스로 찾아다녀야 하는데 특히 낭떠러지가 많이 등장하고 있으니 떨어져 추락사하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면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아요.
캐릭터의 생명력은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각 임무를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그리고 바닥에 떨어진 황금색의 코인은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획득해 주셔야 합니다.
상자가 나타나면 반드시 부셔야 하고 그 안에서 나오는 템들은 모두 한결같이 주인공에게 득이 되고 있으니 무조건 먹어주세요. 보통 점프를 통해 몬스터들을 공략하게 되는데 여기서는 가까이 근접하여 펀치 공격을 가할 수 있답니다.
또한 코믹한 부분이 상당히 많은데 예를 들어 대포 속으로 들어가 자신이 발사체가 되어 공중으로 높이 날아오를 수도 있고 또 콜콜 잠을 자고 있는 괴물이 깨지 않도록 조용히 다가가 원펀치를 날리는 등 다소 우스꽝스러운 장면들을 마주할 수 있답니다.
보사 상세한 정보 및 튜트리얼 정보는 하단의 영상을 참고를 해주시면서 추억의 작품을 직접 위에서 즐겨보는 시간이 되어주세요.
단축키 |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
카테고리 | 추억의 아케이드 |
Super Mario 64 Screen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