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콧수염과 배가 불룩 튀어나온 귀여운 중년 캐릭터지만 어린이 분들께서 너무도 좋아하는 캐릭터인 마리오와 함께 여러 방들을 들어가서 각 방안에 있는 적들을 제거를 하고 미션을 수행을 해야 합니다.

지금 즐기는 추억의 슈퍼마리오 100개의 방게임에서 등장하는 적들이 당신을 보게 되면 광분을 해서 죽이려고 달려들게 되지만 여러분들은 잘 피하시고 또한 점프 공격을 이용해서 각 적들의 머리 위로 점프를 한 후에 처치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뭐 다들 알겠지만 처음 방은 매우 쉽게 적을 제거를 할 수 있지만 가면 갈수록 적들을 상대하기도 어려워지고 또한 이 녀석들이 이상한 것들을 발사를 해서 처치하기도 어려워집니다. 기지를 발휘를 하고 또한 집중력을 발휘를 한 후에 몬스터들을 상대를 해야 각 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거북이들을 열심히 밟아 가면서 등껍질을 총알 처럼 날려 보내 다가오는 적들을 제압해 주세요. 그리고 블록들이 놓여 있는 곳에서는 반드시 부숴버리고 버섯을 획득해 주시면 처음 보다 두 배의 크기로 임무를 시작할 수 있는데 파워도 좋고 또 한 번에 한해서 생명력을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역시 레벨이 올라가면서 조금씩 더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공략까지 준비한 슈퍼마리오 100개의 방 추억게임하기 

하지만 짧게는 몇 초 길게 해보았자 1분 이상 걸리지 않고 있으니 누구든지 마음만 먹는다면 준비되어 있는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는 데 있어 한 시간 도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약간 퍼즐 요소도 종종 나타나고 있어 재미를 더해 주는 것 같은데 곰곰이 생각하면서 어떤 식으로 해야만 해당 던전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를 두뇌를 이용하여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중독성 높은 브금이 쉬지 않고 귓가에 맴돌고 있고 또 동물들과 곤충들을 열심히 잡아 가면서 타격감 높은 손맛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게임의 마지막 레벨이라 할 수 있는 100판에는 거대한 생쥐가 나타나 주인공을 공격하는데 무조건 보스가 내 던지는 강력한 포탄을 주어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물론 장애물도 함께 등장하고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가면 공략해나가야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지혜를 총 출동을 하셔서 하나의 방마다 위치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사악하고 악명 높은 모든 적들을 제거를 해주시고 총백판까지 무사히 클리어하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또한 보다 자세하게 적들을 상세하게 제압하는 방법은 바로 하단 쪽에 위치하고 있는 유튜브 공략을 참고를 한 후에 진행을 하게 되면 보다 쉽게 모든 판을 클리어가 가능할 겁니다.

단축키 방향키 (이동) S (가속) X (점프1) Z (점프 2)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던전열기까지 포함된 완벽한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100 Rooms of Enemie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