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게 만드는 중독성 넘치는 슈의 화장놀이이라고 하는 재밌는 슈게임하기를 바로 위해서 직접 즐겨보세요. 유저들께서는 마우스 하나로 모든 조작이 가능한 작품을 즐겨볼텐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어 슈를 꾸며주는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정말 재미있는 슈게임을 할 거예요.

여러분들이 할 일은 여러 종류의 놀이 스케줄 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그 스케줄에 맞게 화장 도구들을 사용해 슈를 예쁘게 꾸며주는 거예요.

슈의 메이크업 대결게임 공략

화면을 보게 되면 붓은 총 4개가 있는데 해당 붓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라이프가 하나씩 줄어들게 되는데요, 만약 모든 라이프를 다 잃어버리면 게임오버가 되니까 조심해서 해야 한답니다.

주인공 슈의 얼굴만 화장하는 것이 아니라 헤어스타일까지 모두 여러분이 해주셔야 합니다. 각 스케줄에 맞게 어는 것이 더욱 슈와 어울릴지 곰곰이 생각하며 하나씩 적용해 보도록 하세요.

도구를 어떻게 이용을 해야 할지 잘 몰라서 힘들어한다면 화면을 잘 보게 되면 물음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으니 크게 어려움 없이 초보자들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진행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손쉽고 빠르게 클리어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평소 해맑은 표정을 하고 있는 주인공 머리 색상을 붉은색으로 물들이고 또 긴다란 웨이브 머리가 정말이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메이크업을 하면서 얼굴의 가장 멋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눈썹도 그려야 하는데 정확하게 대칭이 되도록 하나씩 왼쪽과 오른쪽 양쪽 모두 넣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슈의 화장놀이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할때에는 절대로 짝짝이가 되지 않게 제대로 붙여야 하는데 피부색 또한 잡티가 나지 않게 여러분이 원하는 색상을 한 가지 골라 얼굴에 적용시켜 보도록 하세요.

확실히 처음 민낯 굴보다는 보기 너무 좋을 정도로 역시 여성의 화장법은 놀라운 기술이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가져 보게 됩니다.

참고로 볼살을 터치를 해주면 조금 더 상큼 발랄한 슈의 모습을 만나 보실 수 있으며 많은 종류의 화장품들이 있는데 특히 이 중에서 립스틱이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든 작업 과정이 거의 끝나게 되면 마무리라고 새겨진 약품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점수를 최고인, 100점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직접 많은 생각을 통해서만 이번 플래시 게임을 제대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와 함께하는 뷰티 챌린지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게임 시작 후 스케줄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시작하세요.
  2. 스케줄에 따라 다양한 화장품과 도구를 사용하여 슈의 메이크업을 완성하세요.
  3. 주의: 올바르지 않은 사용법으로 인해 라이프가 줄어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라이프를 모두 잃으면 게임 오버!
  4. 슈의 헤어스타일도 고려하여 완성된 슈의 모습을 만드세요.
  5. 모든 메이크업 과정이 완료되면 마무리 약품을 사용하여 올백점을 향해 도전하면서 지금 바로 맨 위에서 아름다운 슈의 메이크오버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