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이 시간에는 모든 분들께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슈의 파티 직소 퍼즐게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먼저 해당 작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슈의 애인으로 잘 알려진 멋진 빈 왕자님과 함께 춤을 출 수 없는 상황에서 슈는 매우 우울해졌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나타난 옹스는, 퍼즐을 완성하면 왕자님과 함께 춤출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고 하는데 이때 이걸 알고 슈가 바로 퍼즐을 맞추게 되었고 미션을 시작을 하게 되세요.

슈와 빈의 퍼즐 타임게임 공략

이번 게임은 12조각 또는 25조각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시작하시기 전, 자유롭게 선택해 주면 되겠습니다.

방금 전에도 말했지만 직소 퍼즐 방식으로 진행하는 두뇌회전이 상당히 필요한 게임으로 빈 왕자가 있는 파티장에서 함께 춤을 추고 싶었지만 그리하지 못해 너무 마음 상해있어요.

수호천사 옹스가 나타나 퍼즐을 모두 알맞게 연결하게 되면 빈왕자님과 춤을 추게 만들어 주겠다면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하실 퍼즐은 2가지로 처음에는 난이도가 엄청 쉬는 12조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 판에는 25조각으로 다소 어렵지만 그래도 충분히 어린 유아들도 클리어할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화면 맨 위쪽에는 시간이 오른쪽으로 조금씩 이동되고 있으니 절대 끝까지 가기 전 모두 완성해야 합니다.

조각들은 우측에서 생성되는데 밑그림을 바탕으로 하나씩 연결점을 이루어 나가야 해요.

잘못된 공간에 끼워 넣고 싶어도 정답이 아닌 이상 절대 끼울 수 없게 설정돼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과 끝부분은 무척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중간 정도 즉 10개부터 20개까지가 조금은 헷갈리는 부분이 있으니 신경 좀 써야 할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모두 완벽하게 맞추게 되면 슈의 소원 이루어지는데 빈과 함께 분위기 좋은 음악과 함께 춤을 추게 됩니다.

매우 단순한 퍼즐 게임으로 심심풀이용으로 즐기시거나 또는 유아들에게 적극적으로 권장해 주고 싶을 만큼 아주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차후에는 50 조작 또는 100개로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 봅니다.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와 함께하는 퍼즐의 세계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유저들은 12조각 또는 25조각 중 선택해서 미션을 진행하세요.
  2. 퍼즐 조각들은 우측에서 생성되며, 밑그림을 바탕으로 하나씩 연결점을 맞추면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3. 잘못된 공간에 끼워 넣을 수 없게 설정돼 있으므로, 조각들을 정확한 위치에 맞춰주면 되세요.
  4. 처음과 끝부분은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며, 중간 부분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5. 모든 퍼즐 조각을 완벽하게 맞추면 미션을 성공하게 되며, 빈 왕자와 함께 분위기 좋은 음악과 함께 춤을 추게 되는데 지금 재밌게 슈의 파티 직소 퍼즐 슈게임을 직접 플레이를 해서 미션을 전부 완료해 주는 유저가 되어봅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